“품절대란 스타벅스 ‘MD상품’ 득템하세요” 카톡 선물하기, 단독 판매

입력 2021-01-29 09:2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카카오커머스)
(사진제공=카카오커머스)

품절 대란을 부르는 스타벅스 MD 상품을 이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커머스에서 운영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2월 1일 선물하기 채널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새해 맞이 시즌 MD 상품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선물하기는 지난해 11월 말부터 스타벅스 기획상품(MD 상품) 판매를 시작해, 현재까지 텀블러·보온병·머그잔 등 약 30여 종의 스타벅스 MD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매장에서는 구매할 수 없는 디자인의 온라인 단독 MD 상품과 선물에 특화된 상품 구성을 확대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선물하기는 음료·커피 교환권 판매를 넘어 배송 상품으로도 제품 카테고리를 확대 및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선물하기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상품은 새해를 맞아 밝은 기운을 담은 ‘파스텔 시리즈’ 중 하나다. ‘파스텔 시리즈’는 핑크, 옐로우, 블루 등 다채로운 파스텔 컬러가 어우러져 화사하며 봄기운을 연상케 하는 디자인이 특징으로, 텀블러 4종, 머그컵 2종, 글라스 1종 등 총 7종으로 구성됐다.

이중 ‘파스텔 클래식 글라스(355m)’는 내열 유리 소재로 제작돼 뜨거운 음료도 담아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오직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2월 1일부터 구매 가능하다.

스타벅스의 MD 상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채널은 같은 신세계그룹 계열사인 ‘쓱닷컴’을 제외하고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유일하다. 스타벅스가 선물하기에서 MD 상품까지 선보이게 된 것은 선물하기 서비스 출시부터 지금까지 스타벅스의 음료·커피 교환권. e카드가 스테디셀러로 사랑받고 있으며, 선물하기가 비대면 선물의 대표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기 때문이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작년 12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단독으로 출시한 ‘스타벅스 메리클래식 머그’ 상품이 단시간에 품절되는 등 교환권에 이어 스타벅스의 배송 상품도 인기 선물 아이템으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타벅스 마니아와 다양한 선물을 원하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인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838,000
    • -2.35%
    • 이더리움
    • 4,530,000
    • -3.72%
    • 비트코인 캐시
    • 861,500
    • +0.88%
    • 리플
    • 3,034
    • -2.32%
    • 솔라나
    • 198,300
    • -3.74%
    • 에이다
    • 616
    • -5.52%
    • 트론
    • 432
    • +1.17%
    • 스텔라루멘
    • 358
    • -4.28%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310
    • -1.88%
    • 체인링크
    • 20,260
    • -4.48%
    • 샌드박스
    • 211
    • -4.0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