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싱글몰트 '카발란' 온라인 시음회 참가자 모집

입력 2021-01-19 09:3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골든블루는 내달 진행되는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의 온라인 시음회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해 비대면 문화가 확대됨에 따라 골든블루는 소비자들에게 ‘카발란’을 소개하기 위한 이색적인 온라인 시음회를 개최한다. 행사는 내달 8일과 18일 오후 7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 1시간동안 Zoom을 통해 비대면 실시간 방식으로 진행된다.

만 19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모집기간은 1월 31일까지다. 신청 방식은 카발란 온라인 시음회 홈페이지에 접속해 성인 인증을 거친 후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접수 시 행사 2회 중 참가를 원하는 날짜를 선택하고, 참가가 확정될 시 참가비 1만원을 납부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골든블루는 회당 50명의 참가자를 선발하며, 내달 1일 최종 참가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카발란’ 미니어처 3종(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카발란 클래식, 카발란 올로로쏘 쉐리 오크)과 함께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안주류 및 전용잔이 포함된 ‘카발란’ 시음 키트를 전달된다. 또한, ‘카발란’의 역사, 제품 소개, 음용 방식 등을 브랜드 매니저가 직접 소개하고 실시간으로 질문하고 답변하는 유익한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특히, 골든블루는 언택트 마케팅에 기부를 접목해 이번 온라인 시음회를 통해 모인 참가비 전액을 추후 사회복지기금으로 전달키로 했다.

골든블루 김동욱 대표는 “오프라인 행사가 어려운 지금 온라인을 통해 소비자들과 접점을 늘리는 언택트 마케팅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며 “골든블루는 이번 ’카발란’ 온라인 시음회와 같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언택트 마케팅을 계속해서 시도해 어려운 시기를 극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카발란’ 위스키는 2005년 타이완의 ‘King Car Group’이 설립한 타이완 최초의 증류소에서 생산하는 싱글몰트 위스키이다. 골든블루는 2017년부터 ‘카발란’을 국내에 공식 수입, 유통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뺑소니까지 추가된 김호중 '논란 목록'…팬들은 과잉보호 [해시태그]
  • 높아지는 대출문턱에 숨이 ‘턱’…신용점수 900점도 돈 빌리기 어렵다 [바늘구멍 대출문]
  • "깜빡했어요" 안 통한다…20일부터 병원·약국 갈 땐 '이것' 꼭 챙겨야 [이슈크래커]
  • 단독 대우건설, 캄보디아 물류 1위 기업과 부동산 개발사업 MOU 맺는다
  • 하이브 "민희진, 투자자 만난 적 없는 것처럼 국민 속여…'어도어 측' 표현 쓰지 말길"
  • 어린이ㆍ전기생활용품 등 80개 품목, KC 인증 없으면 해외직구 금지
  • 단독 위기의 태광그룹, 강정석 변호사 등 검찰‧경찰 출신 줄 영입
  • 막말·갑질보다 더 싫은 최악의 사수는 [데이터클립]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0,821,000
    • +0.15%
    • 이더리움
    • 4,098,000
    • -1.49%
    • 비트코인 캐시
    • 620,500
    • -0.56%
    • 리플
    • 721
    • +0.28%
    • 솔라나
    • 220,000
    • +3.43%
    • 에이다
    • 638
    • +2.08%
    • 이오스
    • 1,120
    • +1.91%
    • 트론
    • 175
    • -1.13%
    • 스텔라루멘
    • 149
    • +2.05%
    • 비트코인에스브이
    • 86,600
    • +0.17%
    • 체인링크
    • 19,210
    • +0.89%
    • 샌드박스
    • 598
    • -0.3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