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中광군제 예약판매 11분 만에 작년 매출액 초과달성

입력 2020-10-22 11:10

LG생활건강은 '더 히스토리 오브 후' 브랜드가 중국 티몰 광군제 예약판매 시작 11분 만에 지난해 거래액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에 따르면 21일 시작된 1차 예약판매에서 LG생활건강의 ‘더 히스토리 오브 후’ 브랜드는 예약판매 시작 2분 만에 공식몰 매출액 1억 위안을 돌파했다. 11분 만에 공식몰 매출 5억1100만 위안을 돌파해, 지난해 광군제 행사 거래액을 초과 달성했다.

인기제품인 ‘천기단 화현’ 세트는 올해 광군제에는 뷰티품목에서 최초로 매출액 억 단위를 돌파한 제품이 됐다. 14분에는 예약 판매액 5억 위안을 돌파하여, 올해 광군제 뷰티품목 최초의 5억 위안 제품에 등극했다. 이날 정오까지의 누계 합산으로, ‘천기단 화현’세트는 뷰티품목 매출 1위 제품을 기록했다.

LG생활건강은 "예약판매 시작 후 ‘천기단 화현’ 세트는 여러 차례 매진이 돼 올해 이 세트는 구매하기가 매우 어렵다는 리뷰가 있었다"라면서 "SNS에는 ‘천기단 화현’ 세트의 구매 여부가 예약판매 개시일의 손 빠르기 척도라는 글이 올라오기도 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 좋아요-
  • 화나요-
  • 추가취재 원해요-

주요 뉴스

  • 오늘의 상승종목

  • 06.1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41,696,000
    • +0.47%
    • 이더리움
    • 2,745,000
    • -1.29%
    • 비트코인 캐시
    • 663,000
    • +0.45%
    • 리플
    • 968.4
    • +0.6%
    • 라이트코인
    • 187,100
    • +0.75%
    • 에이다
    • 1,675
    • +0.6%
    • 이오스
    • 5,540
    • -0.45%
    • 트론
    • 78.93
    • -0.11%
    • 스텔라루멘
    • 374.9
    • +1.6%
    • 비트코인에스브이
    • 188,700
    • -0.05%
    • 체인링크
    • 24,360
    • +0.04%
    • 샌드박스
    • 302.5
    • -2.5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