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국내 에센스ㆍ비비크림 시장 구매자 수 1위

입력 2020-09-23 09:1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일반 에센스, 워터 에센스, 비비크림 등 3개 부문에서 구매자 수 기준 브랜드 랭킹 1위를 차지했다고 23일 밝혔다.

(사진 제공=에이블씨엔씨)
(사진 제공=에이블씨엔씨)

에이블씨엔씨는 칸타월드패널이 전국 15~65세 여성 9700명을 대상으로 지난해 6월부터 최근 1년간 화장품 구매 행태를 조사한 뒤 전국 인구 통계에 대입해 산출해 이 같은 결과를 얻었다고 전했다. 백화점, 면세점, 대형할인점, 드럭스토어, 멀티브랜드숍, 원브랜드숍, 인터넷, 방문판매, 홈쇼핑 등에서 이뤄진 구매 활동이 모두 포함됐다.

미샤는 일반 에센스 시장에서 총구매자 수 71만1552명으로 1위에 올랐다. 2위는 56만 1261명이 선택한 AHC였다. 워터 에센스 시장에서는 미샤가 45만3905명으로 1위, 숨이 16만7235명으로 2위를 기록했다. 비비크림 시장에서는 미샤 56만5605명, 애터미 33만368명으로 각각 1위, 2위를 차지했다.

에이블씨엔씨 측은 베스트셀러인 ‘보랏빛앰플’, ‘더 퍼스트 에센스’, ‘M 퍼펙트 비비크림’ 등이 건재한 가운데 최근 1~2년 사이 새롭게 출시한 ‘비폴렌리뉴 앰풀러’, ‘개똥쑥 에센스’와 ‘초보양 비비크림’등이 큰 사랑을 받았기 때문이라고 원인을 분석했다.


대표이사
신유정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3명
최근공시
[2025.11.13] 풍문또는보도에대한해명(미확정)
[2025.11.12] 분기보고서 (2025.09)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달러가 움직이면 닭이 화내는 이유?…계란값이 알려준 진실 [에그리씽]
  • 정국ㆍ윈터, 열애설 정황 급속 확산 중⋯소속사는 '침묵'
  • ‘위례선 트램’ 개통 예정에 분양 시장 ‘들썩’...신규 철도 수혜지 어디?
  • 이재명 대통령 직무 긍정평가 62%…취임 6개월 차 역대 세 번째[한국갤럽]
  • 겨울 연금송 올해도…첫눈·크리스마스니까·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해시태그]
  • 대통령실 "정부·ARM MOU 체결…반도체 설계 인력 1400명 양성" [종합]
  • ‘불수능’서 만점 받은 왕정건 군 “요령 없이 매일 공부했어요”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971,000
    • -1.89%
    • 이더리움
    • 4,615,000
    • -2.08%
    • 비트코인 캐시
    • 855,500
    • -0.47%
    • 리플
    • 3,078
    • -2.93%
    • 솔라나
    • 203,000
    • -3.84%
    • 에이다
    • 637
    • -3.78%
    • 트론
    • 424
    • +1.19%
    • 스텔라루멘
    • 370
    • -1.07%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640
    • -1.92%
    • 체인링크
    • 20,690
    • -3.18%
    • 샌드박스
    • 215
    • -4.4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