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ㆍ마몽드 아마존 입점으로 국경없는 판매망 구축

입력 2020-08-05 09:1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디지털 부문에서 견고한 성장 이어 나갈 것”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AMOREPACIFIC)과 마몽드가 아마존에 입점했다.

아모레퍼시픽은 화장품 브랜드 아모레퍼시픽(AMOREPACIFIC)과 마몽드가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미국 아마존에 공식 입점 했다고 5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그룹 그룹전략실 이창규 상무는 “미국 아마존 고객들에게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브랜드를 선보이게 돼 영광”이라며 “세계적으로 온라인 쇼핑이 급증하는 만큼 AMOREPACIFIC과 마몽드를 통해 디지털 부문에서 견고한 성장을 이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미국 온라인 채널 사업 확대는 현지 고객의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기 위한 아모레퍼시픽 전략의 일환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20여 년간 글로벌 공급망과 빅데이터를 활용해 미국 고객들과의 접점 확대에 공을 들여왔다. 혁신적인 브랜드를 선보이며 신뢰받는 K-뷰티 포트폴리오도 구축했다.

이번 아마존에 입점한 AMOREPACIFIC과 마몽드는 자연 원료 기반의 프리미엄 스킨케어를 선호하고, 스킨케어를 하나의 ‘셀프케어’로 인식하기 시작한 미국 고객들을 주목해 선정했다.

2003년 미국 뉴욕에 첫발을 내딛은 AMOREPACIFIC은 녹차와 대나무 등 아시아 보태니컬 원료를 사용한 ‘빈티지 싱글 익스트랙트 에센스’ 제품을 주력으로, 밀레니얼 세대가 핵심 소비층으로 부상한 미국 럭셔리 스킨케어 시장을 공략 중이다.

2018년 미국에 진출한 마몽드는 자연 원료인 꽃의 생명력을 ‘페탈 스파 오일 투 폼 클렌저’, ‘레드 에너지 세럼’ 제품 등에 담아내 현지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끌어내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내년도 의대 증원분 1469명·총정원 4487명…법원 제동 ‘변수’, 입시 혼란↑
  • "제로 소주만 마셨는데"…믿고 먹은 '제로'의 배신?
  • "긴 휴가가 좋지는 않아"…가족여행은 2~3일이 제격 [데이터클립]
  • PSG, '챔스 4강' 1차전 원정 패배…이강인은 결장
  • '미스코리아·하버드 출신' 금나나, 30세 연상 재벌과 결혼설
  • 경기북도 새이름 '평화누리특별자치도'…주민들은 반대?
  • "하이브 주장에 정확한 사실관계를 알려드립니다" 어도어 민희진 입장 표명
  • '롯데의 봄'도 이젠 옛말…거인 군단, 총체적 난국 타개할 수 있나 [프로야구 2일 경기 일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5.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684,000
    • +1.98%
    • 이더리움
    • 4,144,000
    • +3.83%
    • 비트코인 캐시
    • 586,000
    • +2.99%
    • 리플
    • 726
    • +7.08%
    • 솔라나
    • 187,100
    • +10.91%
    • 에이다
    • 630
    • +6.24%
    • 이오스
    • 1,096
    • +8.62%
    • 트론
    • 172
    • +3.61%
    • 스텔라루멘
    • 152
    • +4.11%
    • 비트코인에스브이
    • 80,800
    • +2.54%
    • 체인링크
    • 18,790
    • +6.52%
    • 샌드박스
    • 593
    • +5.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