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일 BTS 교통카드가 온다” CU, ‘방탄소년단 2020 티머니카드’ 15만장 한정 판매

입력 2020-06-26 09:2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BGF리테일)
(사진제공=BGF리테일)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이 올해도 티머니에 쏙 담겼다.

BGF리테일은 편의점 CU(씨유)에서 ‘방탄소년단 2020 티머니카드(5000원)’를 내달 2일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CU는 ㈜티머니와 손잡고 2017년 ‘방탄소년단 CU플러스티머니카드’ 출시를 시작으로 ‘BTS 투명 카드’, ‘BTS 투명 일러스트 카드’ 등 다양한 콘셉트의 방탄소년단 티머니카드를 선보여왔다.

방탄소년단 티머니카드는 10~20대 고객들을 중심으로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며 출시 때마다 품귀현상이 빚어질 만큼 큰 인기를 끌었다.

올해 출시되는 방탄소년단 2020 티머니카드는 방탄소년단 정규4집 ‘MAP OF THE SOUL : 7’의 콘셉트 포토로, 정장을 입은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 등 모든 멤버들의 사진이 각각 디자인됐다. 해당 상품은 전국 CU에서 15만 장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해당 카드로 전국 CU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CU멤버십 포인트 2%가 자동으로 적립되며, 티머니 홈페이지에 카드를 등록 시 T마일리지도 별도로 적립 받을 수 있다.

BGF리테일 생활용품팀 김일두 MD는 ”방탄소년단 티머니카드는 개성 있는 디자인과 높은 실용성 덕분에 출시 마다 온오프라인에서 화제가 되는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CU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치와 재미를 전달할 수 있는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U 교통카드 매출 신장률은 전년 대비 2017년 32.2%, 2018년 18.4%에 이어 지난해에도 13.7% 신장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하이브 뒤늦은 대처에…아미 근조화환·단월드 챌린지까지 [해시태그]
  • '선별적 대화'…의사협회 고립 심화 우려
  • K-치킨 이어 ‘K-식탁 왕좌’ 위한 베이스캠프…하림 푸드로드 [르포]
  • 삼성-LG, HVAC ‘대격돌’…누가 M&A로 판세 흔들까
  • 또래보다 작은 우리 아이, 저신장증? [튼튼 아이 성장③]
  • “이스라엘군, 라파 공격 앞두고 주민들에 대피령”
  • 20년 뒤 생산가능인구 1000만 명 감소…인구소멸 위기 가속화
  • '리버풀전 참패' 토트넘 챔스 복귀 물 건너갔나…빛바랜 손흥민 대기록 'PL 300경기 120골'
  • 오늘의 상승종목

  • 05.0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8,591,000
    • -1.93%
    • 이더리움
    • 4,310,000
    • -2.69%
    • 비트코인 캐시
    • 672,500
    • +2.05%
    • 리플
    • 775
    • +3.75%
    • 솔라나
    • 212,400
    • +2.91%
    • 에이다
    • 646
    • -0.46%
    • 이오스
    • 1,168
    • +0.52%
    • 트론
    • 168
    • -1.75%
    • 스텔라루멘
    • 158
    • +1.28%
    • 비트코인에스브이
    • 90,300
    • -1.31%
    • 체인링크
    • 20,530
    • +0.88%
    • 샌드박스
    • 628
    • -2.0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