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2020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 7관왕 수상

입력 2020-06-17 10:3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블랙 파운데이션 & 블랙 쿠션’ 베스트 제품 등극

▲헤라 블랙 파운데이션&블랙 쿠션 (사진제공=헤라)
▲헤라 블랙 파운데이션&블랙 쿠션 (사진제공=헤라)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화장품 순위 및 사용기 전문 플랫폼 ‘글로우픽’이 진행한 ‘2020년 상반기 뷰티 어워드’에서 7관왕을 수상했다.

헤라의 블랙 파운데이션, 블랙 쿠션, 블랙 쿠션 퍼프로 ‘위너(최고)’등급을 수상하며 3관왕을 차지했다. 또 올해의 제품 중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는 신제품에 주는 ‘루키’ 등급에 유스 액티베이팅 셀 세럼,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이 선정돼 글로우픽 7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소비자 사용기 351만 건(전체 누적)이 넘는 글로우픽에서 하나의 브랜드 제품들이 7관왕을 달성하는 것은 이례적이다. 2020년 상반기 6개월 동안 등록된 약 37만 건의 소비자 리뷰를 분석한 결과다.

‘위너(최고)’를 수상한 블랙 파운데이션은 24시간 무너짐 없이 커버하는 고밀착 액체형 파운데이션으로, 특히 여름 시즌이나 매일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는 요즘,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돼 묻어나지 않고 오랜 시간 지속해 사용 후기가 늘어나고 있다.

블랙 쿠션은 많은 고객이 인생 쿠션으로 뽑는 제품으로, 기존 쿠션에서 만날 수 없었던 지속력과 밀착 커버력으로 결점 없는 피부를 연출한다.

‘루키’를 수상한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 글로스는 입술 본연의 선과 결을 살리면서 맑은 컬러로 도톰한 입술을 연출해 준다. 해당 제품은 출시 초기에 색상 중 7개 색상이 품절돼 새로운 립 메이크업 베스트셀러의 등장을 예고했다.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 글로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뷰티 카테고리 1위 등 각종 온라인몰에서 립 메이크업 제품 인기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헤라의 글로우픽 7관왕 제품들은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 시코르, 세포라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성심당 대전역점’이 없어진다고?…빵 사던 환승객들 ‘절망’ [해시태그]
  • 경찰, 김호중 방문한 고급 유흥주점 새벽 압수수색
  • 다꾸? 이젠 백꾸·신꾸까지…유행 넘어선 '꾸밈의 미학' [솔드아웃]
  • "깜빡했어요" 안 통한다…20일부터 병원·약국 갈 땐 '이것' 꼭 챙겨야 [이슈크래커]
  • 부동산PF 구조조정 시계 빨라진다…신평사 3사 "정부 대책 정상화 기여"
  • "전쟁 터진 수준" 1도 오를 때마다 GDP 12% 증발
  • 유니클로 가방은 어떻게 ‘밀레니얼 버킨백’으로 급부상했나
  • AI 챗봇과 연애한다...“가끔 인공지능이란 사실도 잊어”
  • 오늘의 상승종목

  • 05.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237,000
    • -0.64%
    • 이더리움
    • 4,275,000
    • -1.09%
    • 비트코인 캐시
    • 677,500
    • +2.03%
    • 리플
    • 708
    • -2.07%
    • 솔라나
    • 235,600
    • -1.3%
    • 에이다
    • 653
    • -2.83%
    • 이오스
    • 1,095
    • -3.01%
    • 트론
    • 169
    • -1.74%
    • 스텔라루멘
    • 147
    • -2.6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0,050
    • -2.17%
    • 체인링크
    • 23,340
    • +3.05%
    • 샌드박스
    • 598
    • -3.3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