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아이스크림, 이번엔 뚜레쥬르ㆍ예스24와 손잡았다

입력 2020-06-01 09:2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빙그레)
(사진제공=빙그레)

빙그레 아이스크림이 여름철 성수기를 앞두고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활발하게 펼친다.

빙그레의 대표 아이스크림 메로나는 5월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와 협업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메로나를 모티프로 여름철에 맞게 차갑게 해서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케이트, 빵 등 ‘쿨 브레드’ 5종을 뚜레쥬르 매장에서 선보이고 있다.

이어 빙그레 아이스크림은 예스24와 손잡고 도서 관련 굿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빙그레 대표 아이스크림인 메로나, 붕어싸만코, 더위사냥 등을 모티프로 한 북클립, 북 파우치, 독서대 등의 굿즈를 1일부터 예스24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한다.

일정 금액 이상 도서 구매 시 적립금 또는 소액 결제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빙그레 아이스크림의 콜라보레이션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패션, 생활용품 등 이종산업 간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실시해 많은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러한 효과로 인해 다른 식품업체에도 영향을 미쳐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실시하게 됐다.

빙그레 관계자는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은 적은 비용으로도 기존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고 소비자들에게 이색적이고 재미있는 경험을 선사할 수 있다”며 “특히 빙그레는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가진 제품들이 많아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에서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었다”고 말했다.


대표이사
김광수
이사구성
이사 6명 / 사외이사 2명
최근공시
[2025.11.14] 분기보고서 (2025.09)
[2025.09.26] 증권발행실적보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달러가 움직이면 닭이 화내는 이유?…계란값이 알려준 진실 [에그리씽]
  • 정국ㆍ윈터, 열애설 정황 급속 확산 중⋯소속사는 '침묵'
  • ‘위례선 트램’ 개통 예정에 분양 시장 ‘들썩’...신규 철도 수혜지 어디?
  • 이재명 대통령 직무 긍정평가 62%…취임 6개월 차 역대 세 번째[한국갤럽]
  • 겨울 연금송 올해도…첫눈·크리스마스니까·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해시태그]
  • 대통령실 "정부·ARM MOU 체결…반도체 설계 인력 1400명 양성" [종합]
  • ‘불수능’서 만점 받은 왕정건 군 “요령 없이 매일 공부했어요”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159,000
    • -3.85%
    • 이더리움
    • 4,579,000
    • -4.48%
    • 비트코인 캐시
    • 853,000
    • -0.81%
    • 리플
    • 3,067
    • -4.4%
    • 솔라나
    • 199,600
    • -6.55%
    • 에이다
    • 628
    • -6.41%
    • 트론
    • 427
    • +1.18%
    • 스텔라루멘
    • 368
    • -3.41%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640
    • -1.23%
    • 체인링크
    • 20,500
    • -5.09%
    • 샌드박스
    • 213
    • -6.9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