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맥스골드에셋, 워시프렌즈와 업무협약 체결

입력 2020-06-01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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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설명=임정 리맥스골드에셋중개법인 대표(왼쪽 끝)와 김태호 워시프렌즈 대표(가운데)외 리맥스골드에셋 임원진이 업무협약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리맥스골드에셋중개법인)
▲사진설명=임정 리맥스골드에셋중개법인 대표(왼쪽 끝)와 김태호 워시프렌즈 대표(가운데)외 리맥스골드에셋 임원진이 업무협약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리맥스골드에셋중개법인)

리맥스골드에셋 중개법인(대표 임정)은 강남구 역삼동 소재 본사 사무실에서 셀프빨래방 전문기업 ㈜워시프렌즈(대표 김태호)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최근 1인 가정의 증가현상과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사업과 무인사업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시기로 셀프빨래방 사업의 성장이 눈에 띈다.

2019년 2년 연속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셀프빨래방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베트남 현지법인을 설립한 셀프빨래방 브랜드인 위시프렌즈는 매장을 전국적으로 확장하기 위하여 부동산전문가회사인 리맥스골드에셋과 함께 하기로 했다.

리맥스골드에셋은 전 세계 110여 개 국에 진출해 있는 RE/MAX의 프랜차이즈 점으로 전국의 상업용, 주거용 부동산뿐만 아니라 해외부동산의 매매, 임대사업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는 부동산 회사이다.

임정 리맥스골드에셋 대표는 “언택트(비대면 접촉)와 ‘위생’으로 집약되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미국과 일본의 인구 대비 셀프 빨래방 시장 규모를 감안할 때 앞으로 국내에서도 셀프 빨래방이 8,000개까지 늘어날 것”이라며 “워시프렌즈의 사업 확장에 리맥스골드에셋의 부동산전문가들이 큰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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