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러시아 'MZ세대' 대상 이색 헌혈캠페인 진행

입력 2020-05-04 10: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전자가 러시아의 MZ세대에게 헌혈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인플루언서와 함께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 캠페인 참가자들은 러시아 유명 디자이너 이고르 샤프린이 디자인한 티셔츠를 입고 촬영한 사진을 소셜미디어(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렸다.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러시아의 MZ세대에게 헌혈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인플루언서와 함께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 캠페인 참가자들은 러시아 유명 디자이너 이고르 샤프린이 디자인한 티셔츠를 입고 촬영한 사진을 소셜미디어(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렸다.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러시아의 MZ세대에게 헌혈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이색 헌혈캠페인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MZ세대는 1980년~2000년대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를 일컫는다.

LG전자는 러시아 유명 디자이너 이고르 샤프린(Igor Chapurin)과 손잡고 헌혈로 생명을 살린다는 의미를 담은 이미지가 들어간 티셔츠를 제작했다.

LG전자는 지난 4월 한 달간 이 티셔츠를 활용해 러시아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 인플루언서들은 이고르 샤프린이 디자인한 티셔츠를 입고 각자의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 소셜미디어 계정에 #LGxChapurin #LGLifeisGood 해시태그를 달아 사진이나 동영상을 올렸다.

LG전자는 인플루언서가 올린 콘텐츠 덕분에 MZ세대에게 헌혈의 중요성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었다.

LG전자는 현지 기업 가운데 처음으로 러시아 정부와 파트너십을 맺고 2009년부터 100차례가 넘는 대규모 헌혈행사를 해오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대표이사
조주완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2.05] 풍문또는보도에대한해명
[2025.11.28] 기업가치제고계획(자율공시) (2025년 이행현황)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다 굽자→다 얼자⋯'퍼스널 컬러' 공식 뒤흔든 한마디 [솔드아웃]
  • 150조 '국민성장펀드' 출범…민관 손잡고 첨단전략산업 키운다
  • 숨 고르더니 다시 뛰었다… 규제 비웃듯 오른 아파트들
  • 연봉 2억 받으며 '혈세 관광'…나랏돈으로 즐긴 신보·예보
  • 통일교 의혹에 李 내각 첫 낙마…신속 대응에도 '후폭풍' 우려
  • 포브스 ‘세계 여성파워 100인’에 이부진·최수연 등 선정
  • 광주 공공도서관 공사장 매몰 사고…정청래, 양부남 현지 급파
  • 오늘의 상승종목

  • 12.1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296,000
    • -2.19%
    • 이더리움
    • 4,771,000
    • -5.82%
    • 비트코인 캐시
    • 836,000
    • -2.51%
    • 리플
    • 2,994
    • -3.01%
    • 솔라나
    • 199,800
    • -3.24%
    • 에이다
    • 618
    • -10.95%
    • 트론
    • 417
    • +0.72%
    • 스텔라루멘
    • 359
    • -5.03%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800
    • -2.1%
    • 체인링크
    • 20,410
    • -5.64%
    • 샌드박스
    • 203
    • -7.3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