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처음처럼 플렉스' 메이킹 영상 인기

입력 2020-04-28 09:2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은 최근 출시한 ‘처음처럼 플렉스’가 인기를 끌면서 그 개발과정이 담긴 메이킹 영상까지 인기를 끌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초심 잃은 염따의 처음처럼 플렉스 메이킹 썰’이란 제목의 메이킹 영상은 힙합 래퍼 염따와 컬래버레이션하게 된 이유와 ‘처음처럼 플렉스’가 출시되기까지의 과정을 유머러스하게 소개하고 있다.

회사 측은 "염따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처음처럼’을 마시며 수상소감을 말하는 영상을 올린 것을 계기로 ‘처음처럼 플렉스’ 출시까지 이어지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메이킹 영상에는 계약 모습부터 디자인 참여, SNS라이브를 통해 포스터 선정하는 모습 등이 담겼다. 이 광고 영상은 9일 온에어 된 후 18일 만에 조회수 약 584만 회를 기록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네이버 “지분매각 포함 모든 가능성 열고 소프트뱅크와 협의 중”
  • 투명 랩 감고 길거리 걸었다…명품 브랜드들의 못말리는(?) 행보 [솔드아웃]
  • 애플, 아이패드 광고 ‘예술·창작모욕’ 논란에 사과
  • 긍정적 사고 뛰어넘은 '원영적 사고', 대척점에 선 '희진적 사고' [요즘, 이거]
  • 기업대출 ‘출혈경쟁’ 우려?...은행들 믿는 구석 있었네
  • 1조 원 날린 방시혁…그래도 엔터 주식부자 1위 [데이터클립]
  • 현대차, 국내 최초 ‘전기차 레이스 경기’ 개최한다
  • 덩치는 ‘세계 7위’인데…해외문턱 못 넘는 ‘우물 안 韓보험’
  • 오늘의 상승종목

  • 05.1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431,000
    • -2.43%
    • 이더리움
    • 4,080,000
    • -3.41%
    • 비트코인 캐시
    • 599,500
    • -4.46%
    • 리플
    • 708
    • -2.34%
    • 솔라나
    • 206,200
    • -1.9%
    • 에이다
    • 632
    • -1.4%
    • 이오스
    • 1,111
    • -2.29%
    • 트론
    • 179
    • +1.7%
    • 스텔라루멘
    • 150
    • -0.66%
    • 비트코인에스브이
    • 86,550
    • -3.57%
    • 체인링크
    • 19,190
    • -3.23%
    • 샌드박스
    • 596
    • -2.7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