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찾아가는 시승 캠페인…‘안심로엥’ 진행

입력 2020-04-09 10:48 수정 2020-04-09 10:4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4월 한 달간 방문 상담 및 시승 서비스 제공, 전국 사업장 방역에 총력

시트로엥이 4월 한 달간 고객이 있는 곳으로 직접 찾아가는 시승 캠페인 ‘안심로엥’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시트로엥 공식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전시장 방문을 주저하는 고객의 불안을 덜고, 시트로엥을 안심하고 시승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시트로엥의 대표 SUV인 C5 에어크로스와 C3 에어크로스의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시트로엥 홈페이지 내 ‘안심로엥 캠페인’ 페이지에서 시승을 원하는 차량과 날짜를 선택하면 된다.

이후 영업사원이 연락하고 직접 고객을 방문, 새 모델을 안내하고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시승을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는 시트로엥 모자를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시승 후 4월 내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시트로엥 미니어처 10종 세트를 증정한다.

한불모터스는 고객이 안심할 수 있도록 모든 영업사원은 마스크를 의무 착용하고 있다.

시승차 내부에는 손 소독제를 상시 비치해두고 사용을 장려하고 있다. 시승 전후에는 운전대, 기어노브, 손잡이, 공조기 버튼 등 손이 자주 닿는 곳은 집중 살균소독을 통해 위생·방역에 힘쓰고 있다.

이와 함께, 시트로엥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의 목적으로 1시간 1팀 전시장 예약 방문제를 실시 중이다.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이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 교체 때 항균 필터 무상교체 서비스와 휴대용 손 소독제를 제공한다.

안심로엥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전시장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인기 있는 K팝스타’는 여자가 너무 쉬웠다…BBC가 알린 ‘버닝썬’ 실체 [해시태그]
  • 서울시민이 뽑은 랜드마크 1위는 '한강'…외국인은 '여기' [데이터클립]
  • 윤민수, 결혼 18년 만에 이혼 발표…"윤후 부모로 최선 다할 것"
  • 육군 32사단서 신병교육 중 수류탄 사고로 훈련병 1명 사망…조교는 중상
  • "웃기려고 만든 거 아니죠?"…업계 강타한 '점보 제품'의 비밀 [이슈크래커]
  • '최강야구' 고려대 직관전, 3회까지 3병살 경기에…김성근 "재미없다"
  • 비용절감 몸부림치는데…또다시 불거진 수수료 인하 불씨 [카드·캐피털 수난시대上]
  • 문동주, 23일 만에 1군 콜업…위기의 한화 구해낼까 [프로야구 21일 경기 일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5.2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7,072,000
    • +4.51%
    • 이더리움
    • 5,176,000
    • +20.85%
    • 비트코인 캐시
    • 721,500
    • +6.81%
    • 리플
    • 749
    • +5.34%
    • 솔라나
    • 246,300
    • +0.45%
    • 에이다
    • 688
    • +6.01%
    • 이오스
    • 1,207
    • +9.83%
    • 트론
    • 170
    • +0.59%
    • 스텔라루멘
    • 155
    • +4.73%
    • 비트코인에스브이
    • 96,600
    • +6.45%
    • 체인링크
    • 23,260
    • +1.66%
    • 샌드박스
    • 640
    • +7.0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