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N ASIA, 자회사 ‘애드플러스→FSN ID’ 리브랜딩

입력 2020-02-17 10:1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종합 디지털마케팅그룹 퓨쳐스트림네트웍스(이하 FSN) 해외사업 법인 FSN ASIA가 해외사업 세분화 전략에 나섰다.

FSN ASIA는 17일 자회사 애드플러스가 ‘FSN Indonesia(이하 FSN ID)’로 리브랜딩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회사 측은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애드플러스 법인명은 유지하고, 인도네시아의 디지털마케팅 회사 이미지를 부각하고, FSN그룹 시너지를 강조해가며 한층 폭넓은 광고주 유치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애드플러스는 FSN의 모태 사업인 CAULY와 유사한 애드네트워크 사업과 모바일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 등을 제공하는 종합 마케팅 기업이다. 삼성, LG를 비롯한 유니버셜픽쳐스, 레드불, 토요타, 샤프 등 국내외 약 90여 개 광고주를 유치해 왔으며, 인도네시아에서는 토코피디아(Tokopedia), 부카라팍(Bukalapak), 블리블리(BliBli) 등 주요 브랜드들의 커머스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애드플러스 야지드 파이진(Yazid Faizin) 대표는 “급변하는 시장환경 속에서 다변화된 고객의 니즈를 충족할 새로운 서비스 출시를 앞둔 만큼, 기존 이미지에서 변화를 맞이할 시기라고 판단했다”며 “인도네시아 디지털 마케팅 전문 회사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또 한편으로 글로벌 기업 이미지를 강조하는 차원에서 리브랜딩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회사 측은 리브랜딩 된 새로운 브랜드 ‘FSN ID’를 통해 고객 네트워크 구축에 나서는 한편, FSN그룹 시너지를 통해 인도네시아 시장에 관심이 있는 국내 광고주 유치에 적극적으로 나서겠다는 방침이다.


대표이사
서정교, 박태순(공동대표이사)
이사구성
이사 6명 / 사외이사 2명
최근공시
[2025.12.01] 유상증자결정(종속회사의주요경영사항)
[2025.11.21] [기재정정]유상증자결정(종속회사의주요경영사항)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459,000
    • -1.96%
    • 이더리움
    • 4,557,000
    • -3.29%
    • 비트코인 캐시
    • 869,500
    • +1.7%
    • 리플
    • 3,062
    • -1.42%
    • 솔라나
    • 199,500
    • -3.44%
    • 에이다
    • 620
    • -5.05%
    • 트론
    • 432
    • +1.17%
    • 스텔라루멘
    • 362
    • -3.47%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520
    • -1.45%
    • 체인링크
    • 20,410
    • -3.73%
    • 샌드박스
    • 212
    • -4.0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