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노스 “겨울왕국2 흥행···키플링X겨울왕국 2 팝업스토어 인기”

입력 2019-12-26 10:1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리노스는 키플링X겨울왕국 2 제품이 롯데월드몰 ‘스노우샵(Snow#)’에 입점해 판매 중이라고 26일 밝혔다. 10월 키플링은 겨울왕국 2 개봉을 기념해 디즈니와 손잡고 백팩, 크로스백, 파우치, 열쇠고리 등을 출시한 바 있다.

스노우샵은 디즈니와 협업해 출시된 겨울왕국 2 특별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한 자리에 모인 팝업스토어로, 지난 7일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 문을 열었다. 겨울왕국의 인기 캐릭터 엘사(Elsa)와 안나(Anna), 올라프(Olaf) 등이 그려진 다양한 상품들과 볼거리를 제공하며 겨울왕국 2의 인기에 힘입어 팝업스토어 또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리노스 관계자는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한 키플링과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전 연령대에서 사랑 받는 겨울왕국이 협업해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며 “특히 키플링의 마스코트인 몽키 인형과 올라프가 만나 탄생한 백팩 ‘D 서울 고(D Seoul go)’가 가장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키플링 공식 온라인몰 및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스노우샵은 오는 1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대표이사
지준경
이사구성
이사 4명 / 사외이사 1명
최근공시
[2025.11.21] 주식등의대량보유상황보고서(일반)
[2025.11.14] 분기보고서 (2025.09)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134,000
    • -1.18%
    • 이더리움
    • 4,535,000
    • -2.33%
    • 비트코인 캐시
    • 872,000
    • +3.01%
    • 리플
    • 3,035
    • -0.98%
    • 솔라나
    • 198,500
    • -2.46%
    • 에이다
    • 618
    • -3.59%
    • 트론
    • 432
    • +1.65%
    • 스텔라루멘
    • 359
    • -3.23%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340
    • -0.75%
    • 체인링크
    • 20,500
    • -2.24%
    • 샌드박스
    • 212
    • -2.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