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다한홍삼 vs 정관장, 제휴마케팅에 트레이 패키지까지…전략 다변화

입력 2019-11-26 11:4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참다한홍삼, 뉴트리코어 콜라보 프로모션

(출처=참다한홍삼, 정관장 홈페이지 캡처)
(출처=참다한홍삼, 정관장 홈페이지 캡처)

홍삼 시장의 마케팅 전략이 다변화되고 있다. 타 건강보조식품 브랜드와의 제휴는 물론 단독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는 등의 움직임이 이어지고 있다. 참다한홍삼과 정관장 얘기다.

26일 참다한홍삼은 400만개 판매기념 이벤트로 뉴트리코어와의 콜라보레이션 상품 판매를 시작했다. 오는 30일까지 이어지는 해당 이벤트는 구매금액대별 뉴트리코어 제품을 증정하는 내용이 골자다. 10만원 이상 구매시 루테인 1개, 20만원 이상 구매시 루테인과 식물성오메가3 각 1개 등 상품들을 증정품으로 제공한다. 참다한홍삼의 이같은 행보는 홍삼과 더불어 '덤' 상품을 내걸면서 매출 증대를 꾀하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참다한홍삼이 타 브랜드와의 제휴로 소비심리를 공략한다면 정관장은 이른바 '굿즈'를 적극 활용하고 있다. 정관장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선보이는 '정관장 건강 트레이'는 건강식품을 정리할 수 있는 정리함이다. 건강식품을 깔끔하게 보관하고 편리하게 챙겨 먹을 수 있게 하는 해당 패키지를 통해 소비자 충성도를 높이려는 전략이 엿보인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인기 있는 K팝스타’는 여자가 너무 쉬웠다…BBC가 알린 ‘버닝썬’ 실체 [해시태그]
  • 서울시민이 뽑은 랜드마크 1위는 '한강'…외국인은 '여기' [데이터클립]
  • 윤민수, 결혼 18년 만에 이혼 발표…"윤후 부모로 최선 다할 것"
  • 육군 32사단서 신병교육 중 수류탄 사고로 훈련병 1명 사망…조교는 중상
  • "웃기려고 만든 거 아니죠?"…업계 강타한 '점보 제품'의 비밀 [이슈크래커]
  • '최강야구' 고려대 직관전, 3회까지 3병살 경기에…김성근 "재미없다"
  • 비용절감 몸부림치는데…또다시 불거진 수수료 인하 불씨 [카드·캐피털 수난시대上]
  • 문동주, 23일 만에 1군 콜업…위기의 한화 구해낼까 [프로야구 21일 경기 일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5.2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7,000,000
    • +4.76%
    • 이더리움
    • 5,010,000
    • +16.97%
    • 비트코인 캐시
    • 714,000
    • +6.73%
    • 리플
    • 736
    • +3.52%
    • 솔라나
    • 247,400
    • +0.24%
    • 에이다
    • 683
    • +5.73%
    • 이오스
    • 1,187
    • +7.91%
    • 트론
    • 168
    • -0.59%
    • 스텔라루멘
    • 154
    • +4.0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800
    • +5.74%
    • 체인링크
    • 23,150
    • -0.22%
    • 샌드박스
    • 635
    • +5.1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