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 에쓰오일 ‘으라차차’ 시즌2 광고 캠페인 진행

입력 2019-10-14 09:0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작년 선보인 ‘으라차차’ CM송, 전 국민 응원 메시지 담아 편곡

▲에쓰오일의 신규 광고 캠페인 이미지. (사진제공=제일기획)
▲에쓰오일의 신규 광고 캠페인 이미지. (사진제공=제일기획)

제일기획은 에쓰오일의 ‘좋은 기름으로 으라차차’ 시즌 2 광고 캠페인을 함께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에쓰오일의 중독성 있는 CM송과 더불어 남녀노소 따라 하기 쉬운 안무가 특징이다.

작년 광고에서 워킹맘과 은퇴 중년을 응원하는 락 버전과 트롯 버전 CM송을 선보인 데 이어 올해에는 전 국민을 응원한다는 콘셉트에 맞춰 누구나 따라 부르기 쉬운 단순하고 반복적인 가사로 기존의 ‘으라차차’ CM송을 재탄생시켰다.

에쓰오일은 메인 광고 영상과 더불어 가수 김종국, 권재승 안무가 등이 광고 속 댄스를 알려주는 다양한 버전의 댄스 튜토리얼 영상을 제작해 유튜브에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제일기획 관계자는 “유튜브 등 온라인상에 아이돌 댄스 못지않게 광고 댄스 커버 영상도 많이 게시되는 트렌드에 맞춰 남녀노소 누구나 이번 광고 속 댄스를 쉽게 배우고 즐길 수 있도록 댄스 튜토리얼 영상도 별도 제작했다”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김종현
이사구성
이사 5명 / 사외이사 2명
최근공시
[2025.12.01]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개별회사용)]
[2025.11.28] 최대주주등소유주식변동신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11월 괴담 아닌 12월 괴담 [이슈크래커]
  • '소년범 논란' 조진웅이 쏘아 올린 공…"과거 언제까지" vs "피해자 우선"
  • 박나래, 결국 활동 중단⋯'나혼산'서도 못 본다
  • LCC 3사, 진에어 중심 통합…내년 1분기 출범 목표
  • 기술력으로 中 넘는다…벤츠 손잡고 유럽 공략하는 LG엔솔
  • "6천원으로 한 끼 해결"…국밥·백반 제친 '가성비 점심'
  • 엑시노스 2600 새 벤치마크 성능 상승… 갤럭시 S26 기대감 커져
  • 오늘의 상승종목

  • 12.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283,000
    • -0.65%
    • 이더리움
    • 4,682,000
    • +0.09%
    • 비트코인 캐시
    • 865,500
    • -2.75%
    • 리플
    • 3,115
    • +0.35%
    • 솔라나
    • 200,800
    • -0.69%
    • 에이다
    • 650
    • +1.25%
    • 트론
    • 421
    • -1.64%
    • 스텔라루멘
    • 363
    • +0.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140
    • -1.02%
    • 체인링크
    • 20,590
    • -1.91%
    • 샌드박스
    • 210
    • -1.4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