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2019 칸 세계면세박람회’ 참가

입력 2019-10-08 10:5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아모레퍼시픽_2019_칸_세계면세박람회_참가(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_2019_칸_세계면세박람회_참가(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지난달 29일부터 4일까지 프랑스 칸에서 열린 ‘2019 세계면세박람회(2019 TFWA World Pacific Exhibition & Conference)’에 참가했다. 이번 참가는 2012년부터 8년 연속 이어진 것으로, 아모레퍼시픽그룹은 박람회에서 설화수, 라네즈, 이니스프리 등 8개 브랜드와 대표 제품을 선보였다.

박람회 기간 아모레퍼시픽그룹 부스에서는 글로벌 10대 유통사를 비롯한 여러 업체와의 미팅이 활발히 이뤄졌다. 부스 내부에는 설화수, 라네즈, 이니스프리 등 글로벌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외부에는 대형 디지털 스크린을 통해 브랜드 스토리와 대표 제품을 소개하는 영상이 이목을 끌었다. 이번 박람회에는 자연주의 브랜드 프리메라가 첫 선을 보이며 본격적인 글로벌 면세 시장 공략에 나섰다.

박두배 아모레퍼시픽 글로벌 면세사업부 상무는 “밀레니얼, 개별자유여행객(FIT), 디지털 등으로 글로벌 면세 시장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며 “고객 중심의 혁신을 통해 아모레퍼시픽 면세만이 제공할 수 있는 특별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세계면세박람회는 세계면세협회(Tax Free World Association)에서 개최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면세 박람회다. 프랑스 칸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506개 업체가 전시 부스를 운영하고 1500명 이상의 업계 관계자들과 141개의 향수 및 화장품 업체가 참가했다.


대표이사
서경배, 김승환
이사구성
이사 10명 / 사외이사 6명
최근공시
[2025.11.27]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개별회사용)]
[2025.11.18] 기업설명회(IR)개최(안내공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달러가 움직이면 닭이 화내는 이유?…계란값이 알려준 진실 [에그리씽]
  • 정국ㆍ윈터, 열애설 정황 급속 확산 중⋯소속사는 '침묵'
  • ‘위례선 트램’ 개통 예정에 분양 시장 ‘들썩’...신규 철도 수혜지 어디?
  • 이재명 대통령 직무 긍정평가 62%…취임 6개월 차 역대 세 번째[한국갤럽]
  • 겨울 연금송 올해도…첫눈·크리스마스니까·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해시태그]
  • 대통령실 "정부·ARM MOU 체결…반도체 설계 인력 1400명 양성" [종합]
  • ‘불수능’서 만점 받은 왕정건 군 “요령 없이 매일 공부했어요”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159,000
    • -3.58%
    • 이더리움
    • 4,576,000
    • -3.93%
    • 비트코인 캐시
    • 848,000
    • -1.45%
    • 리플
    • 3,062
    • -4.1%
    • 솔라나
    • 199,300
    • -6.26%
    • 에이다
    • 628
    • -6.13%
    • 트론
    • 427
    • +1.18%
    • 스텔라루멘
    • 367
    • -3.17%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640
    • -1.23%
    • 체인링크
    • 20,540
    • -4.51%
    • 샌드박스
    • 213
    • -6.5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