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유튜브 ‘초능력 가족’ 광고 조회 수 1000만 돌파

입력 2019-09-27 14:2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신한카드는 27일 자사 ‘초능력 가족’ 광고 영상 유튜브 조회 수가 1000만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신한카드 초능력 가족 영상은 ‘만약 초능력을 가질 수 있다면 어떤 능력이 필요할까’라는 상상을 신한카드 DIY형 상품 시리즈의 특성과 연결해 구성했다. 이번 영상은 유튜브에 공개된 지 35일 만에 조회 수 1000만을 넘어섰다.

특히 영상 공개 이후 신한카드 유튜브 채널 구독 고객 수가 약 6만 명이 가해 총 구독자 26만 명을 기록했다. 신한카드는 조회 수 10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다음 달 말까지 행사를 진행한다.

유튜브 영상을 본인의 SNS에 공유하고, 댓글 형태로 소감을 남긴 후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폰11 프로 64G(2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200명)을 증정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상품 혜택을 세부적으로 설명하기보다는 재미있는 영상을 통해 신한카드의 초개인화 철학을 고객에게 자연스럽게 전달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살아남아야 한다…최강야구 시즌3, 월요일 야구 부활 [요즘, 이거]
  • 수영복 입으면 더 잘 뛰나요?…운동복과 상업성의 함수관계 [이슈크래커]
  • “보험료 올라가고 못 받을 것 같아”...국민연금 불신하는 2030 [그래픽뉴스]
  • [인재 블랙홀 대기업…허탈한 中企] 뽑으면 떠나고, 채우면 뺏기고…신사업? ‘미션 임파서블’
  • 한국 여권파워, 8년래 최저…11위서 4년 만에 32위로 추락
  • '최강야구 시즌3' 방출 위기 스토브리그…D등급의 운명은?
  • 르세라핌 코첼라 라이브 비난에…사쿠라 “최고의 무대였다는 건 사실”
  • 복수가 복수를 낳았다…이스라엘과 이란은 왜 앙숙이 됐나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4.1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3,363,000
    • -5.21%
    • 이더리움
    • 4,536,000
    • -5.91%
    • 비트코인 캐시
    • 714,000
    • -13.51%
    • 리플
    • 724
    • -5.48%
    • 솔라나
    • 197,300
    • -13.62%
    • 에이다
    • 684
    • -6.04%
    • 이오스
    • 1,089
    • -8.79%
    • 트론
    • 166
    • -2.35%
    • 스텔라루멘
    • 158
    • -5.39%
    • 비트코인에스브이
    • 96,650
    • -10.76%
    • 체인링크
    • 19,830
    • -8.15%
    • 샌드박스
    • 632
    • -8.6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