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기업PR캠페인, 론칭 17일 만에 조회 수 3천만 돌파

입력 2019-09-05 15:2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우리에게 혁신은 자연스럽다’ 편, 해외에서 호응 높아

▲SK이노베이션 '우리에게 혁신은 자연스럽다' 기업PR캠페인 스틸컷.(사진 제공=SK이노베이션)
▲SK이노베이션 '우리에게 혁신은 자연스럽다' 기업PR캠페인 스틸컷.(사진 제공=SK이노베이션)

SK이노베이션은 자사의 기업 PR 캠페인 ‘우리에게 혁신은 자연스럽다’ 편이 론칭 17일 만에 3000만 조회 수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SK이노베이션은 지난 19일, 유튜브, 페이스북 등을 통해 이번 기업PR캠페인 영상을 국내외에 공개한 바 있다.

특히 이번 기업 PR 캠페인은 영문 영상의 조회 수가 국문 영상 대비 약 5배 높아 해외에서 더 큰 호응이 일고 있다. 5일 기준 영문 영상 조회 수는 약 2500만 회, 국문 조회 수는 약 500만 회다.

해외 시청자들은 영어뿐 아니라 러시아어, 포르투갈어, 인도네시아어 등 다양한 언어로 댓글을 남기며 관심을 표하고 있다.

이는 SK이노베이션의 전 세계적으로 확장하고 있는 친환경 사업에 대한 해외에서의 관심이 높아진 결과로 풀이된다.

SK이노베이션은 미국, 헝가리, 폴란드, 중국 등 해외에서 전기차 배터리 공장과 리튬이온 분리막 공장을 설립하는 등 친환경 신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또 스페인, 인도네시아 등지에서는 연비 절감, 고효율, 배기가스 배출 감소 등에 기여할 수 있는 친환경 고급 윤활기유(그룹III 윤활기유)를 생산, 판매하고 있다.

SK이노베이션 임수길 홍보실장은 “이번 기업 PR 캠페인을 통해 SK이노베이션의 ‘그린밸런스(Green Balance) 전략’ 실천 의지가 해외 시장에까지 전달되길 바란다”며 “SK이노베이션은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친환경 가치 창출을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추형욱
이사구성
이사 8명 / 사외이사 6명
최근공시
[2025.11.27]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개별회사용)]
[2025.11.20] 타법인주식및출자증권처분결정(자회사의 주요경영사항)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11월 괴담 아닌 12월 괴담 [이슈크래커]
  • '소년범 논란' 조진웅이 쏘아 올린 공…"과거 언제까지" vs "피해자 우선"
  • 박나래, 결국 활동 중단⋯'나혼산'서도 못 본다
  • LCC 3사, 진에어 중심 통합…내년 1분기 출범 목표
  • 기술력으로 中 넘는다…벤츠 손잡고 유럽 공략하는 LG엔솔
  • "6천원으로 한 끼 해결"…국밥·백반 제친 '가성비 점심'
  • 엑시노스 2600 새 벤치마크 성능 상승… 갤럭시 S26 기대감 커져
  • 오늘의 상승종목

  • 12.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014,000
    • +2.79%
    • 이더리움
    • 4,696,000
    • +3.5%
    • 비트코인 캐시
    • 890,500
    • +2.89%
    • 리플
    • 3,122
    • +2.83%
    • 솔라나
    • 205,800
    • +4.31%
    • 에이다
    • 646
    • +4.03%
    • 트론
    • 427
    • +0.23%
    • 스텔라루멘
    • 365
    • +1.67%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340
    • +0.63%
    • 체인링크
    • 20,960
    • +1.7%
    • 샌드박스
    • 215
    • +1.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