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상반기 히트상품-식음료] 롯데칠성음료, 아이시스 8.0

입력 2019-06-26 18:13 수정 2019-06-26 18:3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어린이 위한 ‘핑크퐁 캐릭터 200㎖’ 생수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2011년 8월 출시한 ‘아이시스 8.0’이 생수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아이시스8.0’은 제품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pH 8.0의 약알칼리성을 띠고 있는 물로, 산성화되는 우리 몸의 미네랄 밸런스를 유지하고 균형 있는 미네랄 구성으로 건강까지 생각한 약알칼리성 천연광천수다. 천연광천수란 갈라진 바위틈이나 땅속으로 스며든 빗물이 오랜 세월을 거치면서 각종 광물질(미네랄성분)이 용해돼 흐르다가 암반층을 만나면 그곳에 모여 지하수 표면을 형성하고, 흙과 암석의 미세한 틈 사이로 모세관 작용으로 지표로 솟아나오는 물을 말한다.

최근에는 어린이의 충분한 수분 섭취를 위해 어린이 스스로가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소용량 생수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는 점에 주목하고, 어린이 음료시장의 경쟁력 확보 및 아이시스8.0 브랜드의 제품군 강화를 위해 200㎖ 제품을 선보였다. 롯데칠성음료는 글로벌 인기 캐릭터인 ‘핑크퐁’을 아이시스8.0 200㎖ 제품 라벨에 담아 어린이들을 겨냥했다. 엄마는 외출 시에 챙기기 편하고 어린이 혼자서도 잡고 마시기 편리하며, 기존 제품 대비 높이와 무게가 줄어든 미니캡을 사용해 용기 경량화와 친환경성을 강화한 것도 특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아이시스8.0은 생기 넘치는 핑크 라벨의 눈에 띄는 패키지 디자인과 함께 pH 8.0 약알칼리성의 부드러운 목넘김, 활성수소가 풍부한 건강한 물이라는 점이 특징”이라며 “주력 용량인 500㎖, 2ℓ 제품뿐 아니라 1인 가구를 위한 1ℓ, 여성 소비자와 회의용 음용수로 적합한 300㎖, 핑크퐁 캐릭터로 어린이에게 친근감을 더한 200㎖ 제품으로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무대를 뒤집어 놓으셨다…'국힙원탑' 민희진의 기자회견, 그 후 [해시태그]
  • [유하영의 금융TMI] 위기 때마다 구원투수 된 ‘정책금융’…부동산PF에도 통할까
  •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 이번엔 독일행…글로벌 경영 박차
  • ‘이재명 입’에 달렸다...성공보다 실패 많았던 영수회담
  • ‘기후동행카드’ 청년 할인 대상 ‘만 19~39세’로 확대
  • "고구마에도 선이 있다"…'눈물의 여왕' 시청자들 분노 폭발
  • 투자자들, 전 세계 중앙은행 금리 인하 연기에 베팅
  • 잠자던 '구하라법', 숨통 트이나…유류분 제도 47년 만에 일부 '위헌'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4.2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1,207,000
    • +0.19%
    • 이더리움
    • 4,738,000
    • +4.57%
    • 비트코인 캐시
    • 686,500
    • +0.37%
    • 리플
    • 743
    • -0.27%
    • 솔라나
    • 203,600
    • +2.06%
    • 에이다
    • 673
    • +1.66%
    • 이오스
    • 1,160
    • -1.44%
    • 트론
    • 173
    • -0.57%
    • 스텔라루멘
    • 164
    • +0.61%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900
    • +1.48%
    • 체인링크
    • 20,240
    • -0.54%
    • 샌드박스
    • 657
    • +1.2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