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상반기 현대TV홈쇼핑 냄비 판매 1위 기념 특별 방송

입력 2019-06-12 08:5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락앤락 '살롱 드 오브제' 플러스(사진제공=락앤락)
▲락앤락 '살롱 드 오브제' 플러스(사진제공=락앤락)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14일 오전 현대TV홈쇼핑에서 살롱 드 오브제 풀세트, ‘살롱 드 오브제 플러스(Salon de Objet Plus)’를 선보인다.

12일 락앤락에 따르면 이번 방송은 2018년 하반기에 이어 2019년 상반기까지 1등 냄비에 등극한 것을 기념한 특별 방송이다. 락앤락 ‘살롱 드 오브제’는 틀에 넣고 제조하는 다이캐스팅 주조 방식으로 주물로 만든 프리미엄 쿡웨어다. 바닥 5mm, 옆면 최대 7mm 두께의 통주물∙통가열 방식으로 열을 골고루 전달해 음식 본연의 맛을 살려준다.

‘살롱 드 오브제’는 표면에 단단한 보호막을 형성하는 하드 아노다이징 공법(Hard Anodizing Treatment)을 적용했다. 코팅 흡착력과 내구성이 좋아 중금속 노출 우려가 적고 스크래치나 부식, 외부충격에 강하다. 제품 내부는 도자기를 원료로 한 아트 이지스(ART EGIS) 세라믹 코팅 처리해, 기름때나 오염물질에도 벗겨지지 않아 맵고 짠 음식도 걱정 없이 조리할 수 있다.

이경숙 락앤락 한국영업본부 상무는 “살롱 드 오브제는 홈쇼핑 누적 매출액 200억 원을 돌파하며 총 14회 매진을 기록, 락앤락의 대표 프리미엄 쿡웨어로 자리매김했다”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이번 특별 방송으로 고가의 쿡웨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는 기회를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세계는 기업 감세 혈안…한국만 거꾸로 [역주행 코리아]
  • “길게 맡기면 손해”…장단기 정기예금, 금리 역전 고착화
  • [AI 코인패밀리 만평] 묻고 '세 배'로 가!
  • 뻥 뚫린 내부통제, ‘정보유출 포비아’ 키웠다 [무너지는 보안 방파제]
  • 50만원 호텔 케이크 vs 6만원대 패딩...상권도 양극화 뚜렷[두 얼굴의 연말 물가]
  • 지방선거 이기는 힘은 결국 ‘민생’ [권력의 계절③]
  • 삼성전자, 사업 ‘옥석 고르기’ 본격화… M&A도 시동거나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624,000
    • +0.66%
    • 이더리움
    • 4,567,000
    • +0.29%
    • 비트코인 캐시
    • 886,500
    • +1.08%
    • 리플
    • 3,058
    • +0.63%
    • 솔라나
    • 197,700
    • +0%
    • 에이다
    • 625
    • +0.81%
    • 트론
    • 429
    • -0.23%
    • 스텔라루멘
    • 354
    • -1.39%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090
    • -1.12%
    • 체인링크
    • 20,470
    • -1.73%
    • 샌드박스
    • 210
    • -2.3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