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풀한 ‘입술’에 주목하라” 롯데百, 입생로랑ㆍ디올 립스틱 신제품 판매

입력 2019-06-12 06: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본점, 잠실점 등 브랜드 구매 금액의 5% 상당의 상품권 증정

(롯데백화점 제공)
(롯데백화점 제공)

롯데백화점은 올 여름을 맞아 또렷하고 광택 있는 입술을 표현할 수 있는 새로운 제품들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우선 본점과 잠실점 등에서는 끈적이지 않고 지속력이 좋아 립글로스와 립스틱을 하나에 담은 듯한 ‘입생로랑’의 ‘루쥬 삐르 꾸뛰르 베르니 아 레브르(리퀴드 루쥬/틴트)’를 4만4000원에, 촉촉하고 통통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디올’의 ‘디올 어딕트 라커 플럼프’를 4만5000원에 판매한다.

또한 광택 있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도록 다양한 립밤 제품들도 선보여 ‘나스’의 ‘에프터글로우 립 밤’과 ‘입생로랑’의 ‘볼립떼 리퀴드 컬러 밤(워터 글로스)’을 각 3만7000원과 4만4000원에 준비했다. 더불어 무색의 광택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한 제품들도 준비해, 대표적으로 입술에 보습과 진정효과를 주는 ‘키엘’의 ‘립밤#1(15ml)’을 1만2000원에, ‘록시땅’의 ‘시어 울트라 리치 립 밤(12ml)’을 1만4000원에 선보인다.

화장품 브랜드 사은행사도 펼친다. 본점에서는 14일부터 16일까지 단일 브랜드에서 60만 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의 5%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잠실점에서는 30일까지 화장품 브랜드 행사를 통해 최소 10만원 이상 단일 브랜드에서 제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5%를 모바일 상품권으로 제공한다.

김대수 롯데백화점 마케팅본부장은 “매 시즌별로 확연히 바뀌고 있는 고객 선호 상품군을 중심으로 매장을 조성하고 신제품을 입점시키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이번 여름 시즌에도 메이크업 트렌드에 맞춰 메이크업 완성의 필수품으로 떠오른 립 제품들을 다양하게 준비했으며, 추후 가을과 겨울 시즌에도 고객 수요에 맞는 행사를 기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신동빈, 김상현(김 사무엘 상현), 정준호, 강성현
이사구성
이사 11명 / 사외이사 6명
최근공시
[2025.11.28]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개별회사용)]
[2025.11.26] 대표이사(대표집행임원)변경(안내공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세계는 기업 감세 혈안…한국만 거꾸로 [역주행 코리아]
  • “길게 맡기면 손해”…장단기 정기예금, 금리 역전 고착화
  • [AI 코인패밀리 만평] 묻고 '세 배'로 가!
  • 뻥 뚫린 내부통제, ‘정보유출 포비아’ 키웠다 [무너지는 보안 방파제]
  • 50만원 호텔 케이크 vs 6만원대 패딩...상권도 양극화 뚜렷[두 얼굴의 연말 물가]
  • 지방선거 이기는 힘은 결국 ‘민생’ [권력의 계절③]
  • 삼성전자, 사업 ‘옥석 고르기’ 본격화… M&A도 시동거나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534,000
    • +0.89%
    • 이더리움
    • 4,544,000
    • +0.04%
    • 비트코인 캐시
    • 890,500
    • +1.95%
    • 리플
    • 3,046
    • +0.26%
    • 솔라나
    • 196,300
    • -0.66%
    • 에이다
    • 621
    • +0.49%
    • 트론
    • 429
    • -0.46%
    • 스텔라루멘
    • 353
    • -1.12%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080
    • -0.63%
    • 체인링크
    • 20,290
    • -2.55%
    • 샌드박스
    • 208
    • -3.2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