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글라스, 본사 직영 글라스락 공식몰 최초 오픈

입력 2019-03-04 09:03 수정 2019-03-04 10:3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 ‘글라스락 공식몰’(사진제공=삼광글라스)
▲ ‘글라스락 공식몰’(사진제공=삼광글라스)

종합주방용품 기업 삼광글라스가 본사 직영 공식 판매채널인 ‘글라스락 공식몰’을 최초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는 혜택을 준비했다고 4일 밝혔다.

글라스락 공식몰은 삼광글라스가 최초로 선보이는 본사 직영의 온라인 공식몰이다. 소비자의 구매 행태와 편의성을 고려해 삼광글라스의 다양한 제품을 편리하게 한 곳에서 쇼핑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삼광글라스의 대표 브랜드 글라스락과 글라스락 베이비, 쿡웨어 셰프토프, 베카, 텀블러 브랜드 텀블락, 반려동물 식기 오펫을 비롯해 글라스락 정품 뚜껑까지 삼광글라스의 다양한 주방용품을 만나볼 수 있다. 원하는 제품을 클릭 한 번으로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소비자의 눈높이에서 카테고리를 깔끔하게 구성한 것이 장점이다.

미세먼지와 환절기 등 이슈에 맞춰 계절별로 유용한 특정 제품을 소개하고 사용 용도와 팁을 알려주는 ‘엠디스 초이스’, 특가 상품을 선정하고 기간 한정해 세일 가격에 판매하는 ‘핫 세일’ 코너 등을 마련했다.

또, 일반 유리 밀폐용기 외에 냉동밥 용기, 가정간편식 전용 용기, 에코 텀블러, 유리 밀폐용기 최신 제품 등 최근 가장 인기 있는 제품들을 확인할 수 있는 ‘위클리 베스트’ 코너도 준비됐다.

삼광글라스는 이번 글라스락 공식몰 오픈을 기념해 가입 즉시 15%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 가입 시 추천인 아이디를 등록하면 추천인과 본인에게 각 1000원의 적립금이 추가로 제공된다.

서연우 삼광글라스 마케팅팀장은 “최초로 선보인 본사 직영 공식몰인 만큼 모든 콘텐츠와 구성, 디자인 등을 소비자의 편의를 고려해 적용했다”며 “환경에 착한 소재로 가족 건강과 위생면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글라스락이 이번 공식몰을 통해 소비자들과 더욱 친숙해지고 사랑 받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상승률 1위 전선株, 올해만 최대 320%↑…“슈퍼사이클 5년 남았다”
  • '하이브' 엔터기업 최초 '대기업집단' 지정
  • 의대생 1학기 유급 미적용 검토…대학들 '특혜논란' 시비
  • [금융인사이트] 홍콩 ELS 분조위 결과에 혼란 가중... "그래서 내 배상비율은 얼마라구요?"
  • 옐런 “중국 관세, 미국 인플레에 영향 없다”
  • 15조 뭉칫돈 쏠린 ‘북미 펀드’…수익률도 14% ‘껑충’
  • 깜깜이 형사조정위원 선발…“합의 후 재고소” 등 부작용 우려도 [조정을 넘어 피해회복 '형사조정제도']
  • 베일 벗은 '삼식이 삼촌', 송강호 첫 드라마 도전에 '관심'
  • 오늘의 상승종목

  • 05.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1,374,000
    • +6.4%
    • 이더리움
    • 4,180,000
    • +3.36%
    • 비트코인 캐시
    • 632,000
    • +4.46%
    • 리플
    • 720
    • +1.84%
    • 솔라나
    • 214,200
    • +6.36%
    • 에이다
    • 625
    • +3.48%
    • 이오스
    • 1,108
    • +3.26%
    • 트론
    • 177
    • +0.57%
    • 스텔라루멘
    • 148
    • +2.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87,450
    • +4.86%
    • 체인링크
    • 19,160
    • +4.64%
    • 샌드박스
    • 605
    • +5.0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