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가 운영하는 본죽&비빔밥 카페는 지난 22일 동짓날 전국 1400여 개 매장에서 '동지팥죽'이 27만4000 그릇 팔렸다고 24일 밝혔다.
본죽&비빔밥 카페에 따르면 이는 동지 당일 전체 판매량의 3분의 2가량으로, 이날 매출은 지난해 같은 날보다 40% 이상 증가했다.
더불어 지난 16~22일 '카카오톡 선물하기' 코너에서 '동지팥죽' 모바일 상품권 판매량도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7% 늘어났다.
본아이에프가 운영하는 본죽&비빔밥 카페는 지난 22일 동짓날 전국 1400여 개 매장에서 '동지팥죽'이 27만4000 그릇 팔렸다고 24일 밝혔다.
본죽&비빔밥 카페에 따르면 이는 동지 당일 전체 판매량의 3분의 2가량으로, 이날 매출은 지난해 같은 날보다 40% 이상 증가했다.
더불어 지난 16~22일 '카카오톡 선물하기' 코너에서 '동지팥죽' 모바일 상품권 판매량도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7% 늘어났다.
관련 뉴스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기업 최신 뉴스
마켓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