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아이나비’, 내년을 이끌어갈 대표 브랜드 15년 연속 선정

입력 2018-12-20 09:5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이남경 팅크웨어 마케팅본부장(오른쪽)과 윤은기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장(왼쪽)이 ‘2019퍼스트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팅크웨어)
▲이남경 팅크웨어 마케팅본부장(오른쪽)과 윤은기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장(왼쪽)이 ‘2019퍼스트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팅크웨어)

팅크웨어는 내년을 이끌어갈 대표 브랜드를 선정하는 ‘2019퍼스트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내비게이션 부문 15년 연속, 블랙박스 부문 7년 연속 1위로 ‘아이나비’ 브랜드가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올해로 17번째를 맞는 ‘퍼스트브랜드대상’은 한 해 동안 기대되는 고객 중심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수상 브랜드는 매출액과 시장점유율, 언론보도 등을 통한 각 부문별 브랜드 기초자료조사를 거쳐 후보 브랜드를 확정한다. 이후 온라인, 유선 통한 전국소비자조사, 학계 및 산업계 브랜드 전문가로 구성된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의 심의를 통해 최종 선정된다. 올해는 총 31만3807명이 소비자 조사에 참가했다.

내비게이션 부문에서 15년 연속 1위에 선정된 ‘아이나비’는 한 분야에 10년 이상 브랜드에만 수여하는 ‘퍼스트클래스 브랜드’에 선정됐다. 플래그십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X3’는 팅크웨어의 기술력으로 고도화한 극대화한 증강현실 솔루션과 보행자 인식 솔루션 등 새로운 지능형운전자보조시스템(ADAS)으로 앞선 기술력을 선보이고 있다. 블랙박스 부문 7년 연속 선정된 ‘아이나비’는 고객중심의 선도적인 기술력과 완성도 높은 제품으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받으며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다.

이남경 팅크웨어 마케팅본부장은 “아이나비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신뢰해주신 고객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내년에도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대표 브랜드로서 제품은 물론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품질과 서비스로 국내외로 아이나비 제품의 우수성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금감원, 가상자산거래소에 감독분담금 청구한다
  • 지하철서 잠든 이준석 사진 확산…출퇴근 목격담도
  • '밀양 사건' 피해자 "함께 분노해주셔서 감사…반짝하고 끝나지 않길"
  • 고유정·이은해·엄인숙·전현주…‘그녀가 죽였다’ 숨겨진 이야기 [해시태그]
  • 리더 ‘정용진’의 신세계, 어떻게 바뀌었나 [정용진號 출범 100일]
  •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 美 출장 성과에 “열심히 해야죠”
  • 18일 동네병원도, 대학병원도 '셧다운'?…집단 휴진에 환자들 가슴만 멍든다 [이슈크래커]
  • 15만 원 저축하면 30만 원을 돌려준다고?…‘희망두배청년통장’ [십분청년백서]
  • 오늘의 상승종목

  • 06.14 09:46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323,000
    • -1.57%
    • 이더리움
    • 4,908,000
    • -1.64%
    • 비트코인 캐시
    • 608,500
    • -4.77%
    • 리플
    • 677
    • -1.74%
    • 솔라나
    • 208,100
    • -4.15%
    • 에이다
    • 595
    • -3.25%
    • 이오스
    • 951
    • -3.55%
    • 트론
    • 166
    • +1.22%
    • 스텔라루멘
    • 138
    • -2.13%
    • 비트코인에스브이
    • 71,450
    • -4.67%
    • 체인링크
    • 21,500
    • -4.49%
    • 샌드박스
    • 556
    • -3.4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