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보, 콜센터 품질지수 손보 부문 1위 선정​​​​

입력 2018-11-21 13:5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KB손해보험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콜센터 서비스 품질 지수 조사에서 손해보험 부문 1위에 올랐다고 21일 밝혔다.

표준협회는 지난 3개월간 총 148개 기업, 29개 공공기관 및 지자체 콜센터를 대상으로 신뢰ㆍ친절ㆍ적극성 등 총 7개 항목을 평가했다. KB손보는 총점 81.6점을 받았다. 업계 평균 77.3점을 크게 웃도는 성적이다.

올해 초 KB손보는 업계 최초로 개인맞춤형 ARS 서비스를 선보였다. 이해하기 쉬운 용어로 ARS 메뉴명을 변경하고, 이용빈도 순으로 순차를 재배열했다.

블랙컨슈머로부터 상담원을 보호하고자 업계 최초로 '마음이음 연결음'을 도입하고 휴식시간 보장 등의 '직원 안심제도'도 운영 중이다.

KB손보 관계자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노력이 대외적으로 인정받아 기쁘다"라며 "디지털 기술을 접목해 업그레이드된 콜센터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범죄도시4’ 이번에도 싹 쓸어버릴까?…범죄도시 역대 시리즈 정리 [인포그래픽]
  • 직장 상사·후배와의 점심, 누가 계산 해야 할까? [그래픽뉴스]
  • 동네 빵집의 기적?…"성심당은 사랑입니다" [이슈크래커]
  • 망고빙수=10만 원…호텔 망빙 가격 또 올랐다
  • ‘눈물의 여왕’ 속 등장한 세포치료제, 고형암 환자 치료에도 희망될까
  • “임영웅 콘서트 VIP 연석 잡은 썰 푼다” 효녀 박보영의 생생 후기
  • 꽁냥이 챌린지 열풍…“꽁꽁 얼어붙은 한강 위로 고양이가 걸어다닙니다”
  • 올림픽 목표 금메달 10개→7개 →5개…뚝뚝 떨어지는 이유는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4.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3,117,000
    • -0.6%
    • 이더리움
    • 4,461,000
    • -1.39%
    • 비트코인 캐시
    • 692,500
    • -3.15%
    • 리플
    • 729
    • -1.35%
    • 솔라나
    • 210,700
    • +1.69%
    • 에이다
    • 683
    • +1.79%
    • 이오스
    • 1,134
    • +1.7%
    • 트론
    • 161
    • +0%
    • 스텔라루멘
    • 163
    • +0.6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700
    • -3.14%
    • 체인링크
    • 20,240
    • +0.65%
    • 샌드박스
    • 646
    • -0.3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