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기는 31일 열린 3분기 실적 콘퍼런스콜에서 “RFPCB(경연성인쇄회로기판) 경우 3분기 플래그쉽 스마트폰 신제품 출시로 전분기 대비 매출이 큰폭으로 증가했다”며 “당사는 향후 수요 증가에 대비해 거래선 다변화 등과 같은 전략을 짜겠다”고 말했다.
삼성전기는 31일 열린 3분기 실적 콘퍼런스콜에서 “RFPCB(경연성인쇄회로기판) 경우 3분기 플래그쉽 스마트폰 신제품 출시로 전분기 대비 매출이 큰폭으로 증가했다”며 “당사는 향후 수요 증가에 대비해 거래선 다변화 등과 같은 전략을 짜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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