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치하오’, 한 달 만에 16만 개 판매…제2 뿌링클 기대

입력 2018-10-26 09:2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bhc치킨)
(사진제공=bhc치킨)
bhc치킨이 9월에 선보인 ‘치하오’가 한 달 만에 16만 개가 팔려나가는 등 제2의 ‘뿌링클’ 탄생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bhc치킨은 9월에 출시한 에스닉푸드 치킨 ‘치하오’가 한 달 만에 16만 개가 판매돼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bhc치킨 관계자는 “치하오의 4가지 제품의 매출 추이를 분석한 결과 bhc치킨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 잡은 ‘뿌링클’이 출시된 이후 한 달 동안 판매된 수량과 비슷하다. 또 하나의 빅 히트 제품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치하오가 이처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이유는 독특한 맛과 향을 지닌 이국적인 맛을 의미하는 에스닉푸드로 치킨의 영역을 확대해 글로벌화 된 소비자의 입맛을 적극 공략한 것이 주효한 것으로 bhc치킨은 보고 있다.

치하오 맛의 핵심은 중국 사천요리의 대표 소스인 라유소스와 중국 흑식초이다. bhc치킨이 개발한 라유소스는 고열의 직화 방식으로 최대한 중화요리에서 느낄 수 있는 웍 향과 특유의 불 향을 더해 요리로만 맛볼 수 있는 사천식 라유소스 맛을 구현했으며, 한국에서 쉽게 찾을 수 없는 중국 흑식초는 깊이 있는 향긋함을 가미해 이국적인 맛을 더욱 높여 주고 있다.

bhc치킨은 치하오가 라유소스를 베이스로 한 새로운 범주의 치킨으로 색다른 맛을 추구하는 고객들로부터 지속적인 관심이 예상돼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해 에스닉푸드 치킨이라는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나간다는 전략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달러가 움직이면 닭이 화내는 이유?…계란값이 알려준 진실 [에그리씽]
  • 정국ㆍ윈터, 열애설 정황 급속 확산 중⋯소속사는 '침묵'
  • ‘위례선 트램’ 개통 예정에 분양 시장 ‘들썩’...신규 철도 수혜지 어디?
  • 이재명 대통령 직무 긍정평가 62%…취임 6개월 차 역대 세 번째[한국갤럽]
  • 겨울 연금송 올해도…첫눈·크리스마스니까·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해시태그]
  • 대통령실 "정부·ARM MOU 체결…반도체 설계 인력 1400명 양성" [종합]
  • ‘불수능’서 만점 받은 왕정건 군 “요령 없이 매일 공부했어요”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342,000
    • -2.96%
    • 이더리움
    • 4,509,000
    • -3.78%
    • 비트코인 캐시
    • 848,000
    • -0.7%
    • 리플
    • 3,027
    • -3.6%
    • 솔라나
    • 196,900
    • -6.15%
    • 에이다
    • 617
    • -6.66%
    • 트론
    • 427
    • +1.18%
    • 스텔라루멘
    • 362
    • -3.72%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440
    • -1.46%
    • 체인링크
    • 20,170
    • -5.35%
    • 샌드박스
    • 208
    • -7.5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