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문샷, 신세계면세점 입점으로 글로벌 유통망 확대

입력 2018-10-25 10:4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문샷’(사진제공=YG플러스)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문샷’(사진제공=YG플러스)

색조 화장품 브랜드 ‘문샷(moonshot)’이 지난 24일, 신세계면세점 명동점과 신세계인터넷면세점에 신규 입점했다.

YG플러스 측은 25일 문샷이 지디 향수, 마이크로핏 쿠션, 크림페인트 라이트핏 등과 블랙핑크 리사 쿠션 등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또 이번 오픈을 기념해 베스트 제품 중 하나인 지디 향수를 구매하면 지디 마스크팩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문샷 측은 “K팝의 선두주자인 블랙핑크 리사를 모델로 올해 중국, 일본, 태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에 진출, 글로벌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이번 신세계면세점 입점을 시작으로 국내 주요 온ㆍ오프라인 면세점 입점을 더욱 확대해 국내외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문샷은 지난 6월, ‘리사룩’ 콘셉트의 신제품인 마이크로 세팅핏 쿠션을 출시해 큰 인기를 끌었다. 지난달에는 YG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유인나와 함께 ‘허니 커버렛 컬렉션’을 론칭해 ‘유인나 파데(유인나 파운데이션)’, ‘유인나 립’ 등으로 관심을 모았다.


대표이사
최성준
이사구성
이사 6명 / 사외이사 2명
최근공시
[2025.11.14] 분기보고서 (2025.09)
[2025.11.07] 연결재무제표기준영업(잠정)실적(공정공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다 굽자→다 얼자⋯'퍼스널 컬러' 공식 뒤흔든 한마디 [솔드아웃]
  • 150조 '국민성장펀드' 출범…민관 손잡고 첨단전략산업 키운다
  • 숨 고르더니 다시 뛰었다… 규제 비웃듯 오른 아파트들
  • 연봉 2억 받으며 '혈세 관광'…나랏돈으로 즐긴 신보·예보
  • 통일교 의혹에 李 내각 첫 낙마…신속 대응에도 '후폭풍' 우려
  • 포브스 ‘세계 여성파워 100인’에 이부진·최수연 등 선정
  • 광주 공공도서관 공사장 매몰 사고…정청래, 양부남 현지 급파
  • 오늘의 상승종목

  • 12.1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540,000
    • -1.55%
    • 이더리움
    • 4,750,000
    • -3.75%
    • 비트코인 캐시
    • 838,500
    • -0.71%
    • 리플
    • 2,984
    • -2.74%
    • 솔라나
    • 195,000
    • -4.13%
    • 에이다
    • 620
    • -9.88%
    • 트론
    • 420
    • +1.94%
    • 스텔라루멘
    • 361
    • -2.96%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920
    • -0.96%
    • 체인링크
    • 20,240
    • -3.2%
    • 샌드박스
    • 203
    • -4.2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