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동구 옥수동에서 '한남포도빌'을 성공적으로 완료한 (주)플랜잇건설이 2번째 작품으로 아치울 예술마을에 위치한 ‘워커힐 포도빌’을 선보였다.
워커힐 포도빌은 아차산, 용마산으로 둘러싸인 배산임수 입지에 아차산공원, 토평한강둔치공원, 들꽃동산 등 자연환경등급 1급지의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춘 전원형 고급빌라이다.
출퇴근 시간에도 차로 30분이면 강남으로 접근이 가능하고 워커힐 호텔과 3분 거리, 광진구의 광남 초중고 학군과 서울아산병원, 건대병원, 강동성심병원의 의료시설, 현대백화점, 이마트, 잠실롯데백화점 등의 생활 인프라를 고루 갖춰 도심형 고급빌라로서의 경쟁력을 보여준다.
또한, 몬드리안의 컴포지션을 모티브로 건물이 하나의 예술작품이 되도록 건물 외부와 내부 공간을 구성해 통일감을 주었으며, 시선을 사로잡는 독창적인 건축 양식으로 지역의 랜드마크로서도 손색없는 스타일을 구현하고 있다.
건물 내에는 카페테리아로 이어지는 고급스러운 로비와 럭셔리 라운지, 특급 호텔의 주차 라운지 같은 품격 있는 주차 공간과 입주민 모두 즐길 수 있는 별도의 공동 정원, 높은 개방감과 최고급 주방가구 및 빌트인 가전 등으로 가꿔진 실내 인테리어 등이 돋보인다. 특히 최상층인 4층 펜트하우스 입주민에게 별도로 주어지는 전용 공간인 옥상 정원은 별도의 아웃도어 가구를 설치하여 프라이빗한 모임과 여가 생활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입주민에게는 IT 디바이스를 이용한 포도빌 관리시스템 프로그램 및 태블릿 PC를 제공해 한층 편리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고급 빌라임에도 분양 가격의 거품을 최소화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자랑한다.
워커힐 포도빌은 ㈜플랜잇건설이 건축과 시행, 사후관리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하며 5년 간 무상관리, 2년마다 인테리어 무상 리뉴얼 등을 제공하고, 문제 발생 시 2시간 이내 출동하는 하자 보수 A/S팀이 가동되는 점 등도 장점이다.
92평형부터 126평형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플랜잇건설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