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좋은여행, '칭찬 캠페인' 전사적 실시…총상금 3000만 원

입력 2018-10-23 15: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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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좋은여행이 임직원의 단합을 위해 전사적으로 '칭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칭찬 캠페인'은 참좋은여행의 임직원과 인솔자, 협력사, 가이드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로, 본사의 2018년 경영방침인 '칭찬'에 따라 본업에 충실한 임직원에게 충분한 보상과 격려로 사기를 증진하겠다는 뜻이다.

칭찬 부문은 △고객의 칭찬(우수상품, 고객 감동) △동료의 칭찬(CTI/영업 기본업무, 상품광고 우수작, 업무 우수, 콜 모니터링) △파트너의 칭찬(우수 인솔자 및 그룹, 협력사 상생경영·AS콜 통한 고객평가 우수, 여행 후기·고객의 소리·AS콜 선정 우수가이드)으로 나뉘며, 올 연말까지 90일 동안 집중해서 진행할 방침이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칭찬 대상자로 선정된 임직원과 팀에게는 부상으로 총 3000만 원을 준다.

참좋은여행 관계자는 "칭찬 캠페인은 고객의 칭찬, 동료의 칭찬, 파트너의 칭찬을 무엇보다 소중히 여기고 실천하겠다는 참좋은여행의 2018년 경영 방침을 총결산하는 의미다"라며 "임직원의 서비스 의식을 고취하고 한 해 동안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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