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사상구에 들어서는 ‘사상역 경보 센트리안 2차’ 오피스텔이 분양 중이다.
해당 오피스텔은 사상역 인근에 있어 출퇴근하기 편리하며, 시스템 에어컨은 물론 빌트인 냉장고, 빌트인 세탁기, 최신 하이라이트, 에너지 절약에 효과적인 고효율 LED 전등, 각종 고급 도기 및 수전 등 다양한 무상 옵션들을 제공하고 있다.
사업지가 들어서는 사상역 주변은 하루 유동인구가 17만 명에 이르는 유동성이 많은 지역으로, 풍부한 상업시설과 이마트, 홈플러스, 르네시떼, 애플아울렛, 롯데시네마 등이 도보 5분 안에 위치해 있어 생활편의시설과 문화시설을 두루 갖추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사상공단, 김해공항(확장 예정), 서부산 스마트 시티 개발(예정)까지 인근에 있으며, 서부산 개발이 한창 진행 중인 에코델타시티는 4만 3천 명의 고용 유발효과를 나타낼 것으로 기대된다.
교통 환경을 자세히 살펴보면, 2호선 사상역과 부산-김해 경전철, 경부선 사상역에 사상-하단선(공사 중), 마산-사상-부전 복선철도(공사 중)까지 누릴 수 있으며, 서부 시외버스터미널, 김해국제공항, 동서고가도로 인접하여 영남권 및 전국 어디든지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한 광역 교통망을 갖고 있다.
더불어 다양한 개발 호재도 예정되어 있는데, 사상역 복합환승센터(2020년 예정), 사상 스마트시티 조성(2030년 예정), 서부산청사 건립(2023년 예정), 김해국제공항 확장(2025년 예정), 에코델타시티 개발 등이 그것.
분양 관계자는 “해당 오피스텔은 고급 마감재로 시공해서 럭셔리함과 내구성까지 갖췄다"라고 전했다.
한편, 사상구 사상로 일대에 있는 분양 홍보관에서 ‘사상역 경보 센트리안 2차’ 오피스텔에 대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