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낱개 포장 바나나도 무료배송… 소포장 제품 사업 확대

입력 2018-08-09 10:2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국야쿠르트가 1인 가구 증가에 맞춰 소포장 과일 제품으로 사업을 확대한다.

한국야쿠르트는 한 개들이 낱개 포장한 ‘돌(Dole)바나나’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1인 가구나 바쁜 직장인을 대상으로 한 제품으로, 야쿠르트 아줌마가 단 한개도 무료로 배송해 소비자가 부담 없이 제품을 주문할 수 있도록 했다. 오는 31일까지 출시 기념으로 1000원에 판매한다. 야쿠르트 아줌마 또는 온라인몰 하이프레시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한국야쿠르트가 지난해 출시한 소포장 컵과일 제품 ‘하루과일’도 인기를 지속하고 있다. ‘하루과일’은 사과와 방울토마토를 컵 형태의 포장용기에 담은 제품이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건강하게 과일을 즐길 수 있어 현재 일 평균 2000개 이상씩 꾸준히 팔린다. 이달에는 사과와 포도를 함께 담은 제품도 출시할 예정이다.

한국야쿠르트는 방울토마토, 사과, 바나나 등 소포장 과일 제품뿐만 아니라 샐러드, 죽, 디저트 등 1인 가구 수요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이고 있다.

한국야쿠르트 관계자는 “전국 1만3000여 명의 야쿠르트 아줌마로 대변되는 독자적인 유통망을 확보하고 있다”며 “단 한 개의 제품도 무료 배송하는 유통 경쟁력을 기반으로 새롭게 진출하는 사업과 기존 발효유 사업과의 시너지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단독 우크라이나 아동 북송 됐다는 곳, ‘송도원 국제소년단 야영소’였다
  • '소년범 출신 논란' 조진웅, 결국 은퇴 선언
  • 강남 찍고 명동ㆍ홍대로…시코르, K-뷰티 '영토 확장'
  • 수도권 집값 극명하게 갈렸다…송파 19% 뛸 때 평택 7% 뒷걸음
  • 사탐런 여파에 주요대학 인문 수험생 ‘빨간불’…수시탈락 급증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그것이 알고 싶다' 천사 가수, 실체는 가정폭력범⋯남편 폭행에 친딸 살해까지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511,000
    • -0.41%
    • 이더리움
    • 4,547,000
    • +0.09%
    • 비트코인 캐시
    • 867,000
    • -2.75%
    • 리플
    • 3,054
    • +0.49%
    • 솔라나
    • 198,300
    • -0.3%
    • 에이다
    • 622
    • +0.32%
    • 트론
    • 427
    • -1.39%
    • 스텔라루멘
    • 360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180
    • -1.85%
    • 체인링크
    • 20,650
    • +0.19%
    • 샌드박스
    • 212
    • +0.4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