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 특집] 홈플러스, 프리미엄급 와인 1만4900원 균일가

입력 2018-07-24 10:1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홈플러스가 프리미엄 와인의 대중화를 통해 여름철 휴가객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홈플러스는 전 세계 유명 산지의 프리미엄 와인을 1만 원대에 선보이는 ‘와인 디스커버리’ 시리즈를 전국 135개 홈플러스 주요 매장에서 론칭했다고 24일 밝혔다.

와인 디스커버리 프로젝트는 프리미엄 와인의 대중화를 위해 전 세계 유명 산지 프리미엄 와인업체들의 세컨드 브랜드들을 1만4900원 균일가로 선보이는 행사로, 국내 소비자 누구나 프리미엄 와인을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시작됐다.

이번에 선보이는 와인들은 홈플러스가 지난 2년간 와인 소비자의 구매 패턴과 선호도를 분석한 자료를 바탕으로 가장 인지도가 높은 프랑스, 미국, 칠레, 호주 등 4개국 와인을 선별,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하는 가격대인 1만 원 초중반대에 선보인다.

특히 국내에 잘 알려져 있는 프리미엄급 와인의 세컨드 브랜드 및 베스트 셀링 브랜드의 프리미엄 라인을 소싱해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이면서도 품질 면에서 높은 만족도를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는 것이 홈플러스 측의 설명이다.

와인 디스커버리 시리즈는 △남프랑스의 그랑크뤼라 불리는 마스 드 도마스 가삭의 세컨드 브랜드인 ‘물랭 드 가삭’ 2종 △국내에서 칠레 와인 베스트 셀링 브랜드로 선정되고 전 세계적으로 1초에 1병꼴로 판매되는 까시예로 델 디아블로의 프리미엄 라인 ‘까시예로 리제르바 에스페셜’ △미국 소노마를 대표하는 프레이 브라더스의 세컨드 와인 ‘레드우드 크릭’ △프리미엄 호주 와인의 대명사인 그랜트 버지에서 생산한 세컨드 브랜드 ‘그랜트 버지 GB’ 화이트·레드 2종 등 총 8종으로 구성된다.

한지연 홈플러스 차주류팀 바이어는 “와인 디스커버리 시리즈는 프리미엄급 품질의 와인을 좋은 가격에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소비자 선호도나 구매 패턴, 니즈를 분석해 엄선한 상품”이라며 “모두 1만 원대 최고의 가성비 와인들로, 휴가철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지난해 가장 잘 팔린 아이스크림은?…매출액 1위 공개 [그래픽 스토리]
  • 개인정보위, 개인정보 유출 카카오에 과징금 151억 부과
  • 강형욱, 입장 발표 없었다…PC 다 뺀 보듬컴퍼니, 폐업 수순?
  • 큰 손 美 투자 엿보니, "국민연금 엔비디아 사고 vs KIC 팔았다”[韓美 큰손 보고서]②
  • 항암제·치매약도 아닌데 시총 600兆…‘GLP-1’ 뭐길래
  • 금사과도, 무더위도, 항공기 비상착륙도…모두 '이상기후' 영향이라고? [이슈크래커]
  • "딱 기다려" 블리자드, 연내 '디아4·WoW 확장팩' 출시 앞두고 폭풍 업데이트 행보 [게임톡톡]
  • '음주 뺑소니' 김호중, 24일 영장심사…'강행' 외친 공연 계획 무너지나
  • 오늘의 상승종목

  • 05.2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691,000
    • -1.03%
    • 이더리움
    • 5,361,000
    • +3.29%
    • 비트코인 캐시
    • 690,500
    • +0.15%
    • 리플
    • 738
    • +1.51%
    • 솔라나
    • 248,400
    • +0.24%
    • 에이다
    • 653
    • -1.95%
    • 이오스
    • 1,147
    • -1.88%
    • 트론
    • 161
    • -3.01%
    • 스텔라루멘
    • 153
    • -0.6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0,200
    • -0.55%
    • 체인링크
    • 23,200
    • +2.07%
    • 샌드박스
    • 618
    • -2.5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