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히트상품]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후레쉬’

입력 2018-06-26 10:4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FRESH 저온숙성 공법으로 시원·상쾌한 맛 극대화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후레쉬’ 사진제공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후레쉬’ 사진제공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대세 브랜드 필라이트의 신제품 ‘필라이트 후레쉬’를 새롭게 선보이며 가정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 이 제품은 시원하고 상쾌한 맛을 강화해 라거 맥주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제격이다. 뛰어난 제품력과 가성비 장점에 라거 특유의 청량감을 더해 맥주 음용층을 흡수, 필라이트와 함께 국내 발포주 시장의 볼륨을 키워간다는 전략이다.

필라이트는 지난해 4월 출시된 후 우수한 제품력과 가격 경쟁력이 젊은 층을 중심으로 입소문 나며 출시 1년 만에 2억 캔 판매 돌파에 성공했다. 이는 1초에 6.6캔, 우리나라 성인 1명당(20세 이상, 4204만 명 기준) 4.8캔을 마신 셈이다. 특히 수입맥주가 강세를 보이는 편의점, 대형마트 등 가정 채널의 판매 성과라 더욱 의미하는 바가 크다.

필라이트 후레쉬는 100% 국내 보리를 사용하고 하이트진로만의 FRESH 저온숙성 공법으로 시원하고 상쾌한 맛을 극대화했다. 기존 필라이트가 아로마홉을 사용해 풍미를 살렸다면 필라이트 후레쉬는 최적화된 홉 배합으로 향과 잔미를 최소화해 깔끔한 목 넘김을 자랑한다. 알코올 도수는 4.5도이며, 패키지는 전체적으로 블루 컬러를 적용해 시원한 청량감을 강조했다. 필라이트 후레쉬도 코끼리 캐릭터 ‘필리’ 마케팅 활동을 지속하며 대세 분위기를 이어갈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큰 손 美 투자 엿보니 "국민연금 엔비디아 사고vs KIC 팔았다"[韓美 큰손 보고서]②
  • 개인정보위, 개인정보 유출 카카오에 과징금 151억 부과
  • 강형욱, 입장 발표 없었다…PC 다 뺀 보듬컴퍼니, 폐업 수순?
  • 지난해 가장 잘 팔린 아이스크림은?…매출액 1위 공개 [그래픽 스토리]
  • 항암제·치매약도 아닌데 시총 600兆…‘GLP-1’ 뭐길래
  • 금사과도, 무더위도, 항공기 비상착륙도…모두 '이상기후' 영향이라고? [이슈크래커]
  • "딱 기다려" 블리자드, 연내 '디아4·WoW 확장팩' 출시 앞두고 폭풍 업데이트 행보 [게임톡톡]
  • '음주 뺑소니' 김호중, 24일 영장심사…'강행' 외친 공연 계획 무너지나
  • 오늘의 상승종목

  • 05.2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6,149,000
    • +0.12%
    • 이더리움
    • 5,273,000
    • +2.53%
    • 비트코인 캐시
    • 700,000
    • +0.72%
    • 리플
    • 731
    • -0.27%
    • 솔라나
    • 245,000
    • -0.73%
    • 에이다
    • 668
    • +0%
    • 이오스
    • 1,175
    • -0.09%
    • 트론
    • 164
    • -2.96%
    • 스텔라루멘
    • 153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91,200
    • -2.04%
    • 체인링크
    • 23,130
    • +0.74%
    • 샌드박스
    • 634
    • -0.1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