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기는 30일 진행된 실적발표컨퍼런스콜에서 “전략 거래선의 신제품 출시에 따라 고사양 듀얼카메라 매출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플래그십 모델용 듀얼카메라 부품의 제품 기능 차별화 및 핵심 부품 원가 경쟁력 확보해 보급형 듀얼 카메라 공급도 확대하는 전략을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입력 2017-10-30 16:17
삼성전기는 30일 진행된 실적발표컨퍼런스콜에서 “전략 거래선의 신제품 출시에 따라 고사양 듀얼카메라 매출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플래그십 모델용 듀얼카메라 부품의 제품 기능 차별화 및 핵심 부품 원가 경쟁력 확보해 보급형 듀얼 카메라 공급도 확대하는 전략을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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