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브랜드 광고 ‘타조의 꿈’, 클리오 광고제서 7개 부문 수상

입력 2017-09-28 11:4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삼성전자 브랜드 광고 타조의 꿈 화면 캡처.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 브랜드 광고 타조의 꿈 화면 캡처.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 갤럭시 글로벌 브랜드 광고 ‘타조의 꿈’이 클리오 광고제에서 7개 상을 수상했다.

삼성전자는 27일(현지시간) 뉴욕 링컨 센터에서 열린 ‘클리오 광고제’에서 단편 필름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애니메이션 △시네마토그래피 △디렉션 △비주얼 이펙트 부문에선 은상을, 에디팅 뮤직 부문에서 동상을 수상했다.

‘타조의 꿈’은 ‘불가능을 가능케 하라’라는 주제가 담긴 약 2분짜리 영상이다. 하늘을 날지 못하는 타조가 가상현실기기 VR을 통해 눈 앞에 펼쳐진 하늘과 비행을 체험해보고 하늘을 날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담았다.

이 광고는 6월 열린 ‘칸 라이언즈’에서도 필름 크래프트 카테고리의 비주얼 이펙트, 애니메이션, 디렉션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고 필름 크래프트 카테고리 음악 부문과 필름 카테고리 내구소비재부문에서 은상을, 엔터테인먼트 카테고리 온라인 부문과 사이버 카테고리 브랜드 비디오 부문에서 동상 등 7개 부문에서 수상한 바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충전 불편한 전기차…그래도 10명 중 7명 "재구매한다" [데이터클립]
  • "'최강야구'도 이걸로 봐요"…숏폼의 인기, 영원할까? [이슈크래커]
  • 신식 선수핑 기지?…공개된 푸바오 방사장 '충격'
  • 육군 훈련병 사망…완전군장 달리기시킨 중대장 신상 확산
  • 박병호, KT 떠난다 '방출 요구'…곧 웨이버 공시 요청할 듯
  • 북한 “정찰 위성 발사 실패”…일본 한때 대피령·미국 “발사 규탄”
  • 세계 6위 AI국 韓 ‘위태’...日에, 인력‧기반시설‧운영환경 뒤처져
  • 4연승으로 치고 올라온 LG, '뛰는 야구'로 SSG 김광현 맞상대 [프로야구 28일 경기 일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5.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5,087,000
    • -0.25%
    • 이더리움
    • 5,412,000
    • -0.35%
    • 비트코인 캐시
    • 658,000
    • -2.73%
    • 리플
    • 735
    • +0%
    • 솔라나
    • 235,100
    • +1.77%
    • 에이다
    • 637
    • -0.31%
    • 이오스
    • 1,126
    • -2.43%
    • 트론
    • 154
    • -0.65%
    • 스텔라루멘
    • 151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87,200
    • -1.52%
    • 체인링크
    • 25,150
    • +4.75%
    • 샌드박스
    • 622
    • +0.9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