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생명 권오훈 사장, 고객센터 일일상담사 나서…"현장 목소리 경영에 반영"

입력 2017-04-24 09:3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하나생명 권오훈 사장(오른쪽)이 지난 21일 대전에 위치한 고객지원센터를 방문해 일일 상담사를 체험하고 있다. (사진출처=하나생명)
▲하나생명 권오훈 사장(오른쪽)이 지난 21일 대전에 위치한 고객지원센터를 방문해 일일 상담사를 체험하고 있다. (사진출처=하나생명)
권오훈 하나생명 사장이 고객센터 일일상담사로 나섰다.

권 사장은 지난 21일 대전 고객지원센터를 방문해 일일 상담사를 체험했다. 작년 5월에 이어 두 번째다.

권 사장은 상담사 체험뿐만 아니라 고객과 직접 소통하고 현장 직원들의 목소리를 청취하는 시간도 가졌다.

권 사장은 "현장에 나와 손님들의 의견과 최전선에서 고생하는 상담사들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손님의 민원과 현장 직원들의 목소리를 더 많이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권 사장은 고객 상담사 체험이 끝난 뒤 상담사들에게 도라지차와 간식을 나눠주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환율 1480원 뚫고 숨고르기… 외환스와프 카드 가동
  • 서울 주택 공시가 4.5%↑…강남·마용성 세 부담 늘듯
  • '쌍란' 달걀의 진짜 정체 [에그리씽]
  • 키,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에 결국⋯"집에서 진료받은 적 있어, 깊이 반성"
  • 구조된 피아니스트 임동혁은 누구?
  • 최강록 "거봐, 조리길 잘했지"…'흑백요리사2' 유행어 벌써 시작?
  • AI기술ㆍ인재 갖춘 印…글로벌 자본 몰린다 [넥스트 인디아 上-①]
  • 오늘의 상승종목

  • 12.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301,000
    • -0.08%
    • 이더리움
    • 4,359,000
    • -0.57%
    • 비트코인 캐시
    • 816,000
    • +2.38%
    • 리플
    • 2,847
    • +0.21%
    • 솔라나
    • 189,300
    • -0.84%
    • 에이다
    • 565
    • -1.57%
    • 트론
    • 417
    • +0.24%
    • 스텔라루멘
    • 324
    • -1.52%
    • 비트코인에스브이
    • 27,250
    • -0.29%
    • 체인링크
    • 18,880
    • -1.31%
    • 샌드박스
    • 178
    • -1.1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