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방울, 아동 브랜드 유통 공룡 ‘코스트코’ 입점

입력 2017-02-07 11:1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국내 속옷전문 기업 쌍방울의 아동 브랜드 ‘리틀탈리’가 전세계에 700개가 넘는 매장과 7800만 명의 회원을 거느린 거대 유통 그룹 ‘코스트코 홀세일 코퍼레이션(이하 코스트코)’의 국내 매장에 입점했다.

쌍방울은 최근 코스트코와 올해 SS(봄·여름 시즌) 제품 입점 계약을 완료하고 송도점을 시작으로 2월부터 전국 매장에서 점진적으로 판매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코스트코는 1983년 두 창고형 할인점 업체인 프라이스클럽과 코스트코가 합병돼 탄생한 세계 최고의 회원제 창고형 대형 할인매장이다. 회원제를 통한 충성도 제고, 조건 없는 환불 정책, 낮은 마진율로 저렴한 가격, 취급 품목수의 선택과 집중으로 전세계인들에게 사랑받는 유통이며, 한국에는 13개 점이 영업 중이다.

리틀탈리는 ‘아이에게 색을 입히다’라는 모토 아래 편안함과 세련된 디자인이 강조된 유아동을 위한 아동복 브랜드다

회사 관계자는 “코스트코에서 판매할 아이템은 바지, 원피스, 자켓 등 12개 품목으로 아이들을 위한 고품질의 합리적인 가격대를 제시해 유통 관계자들에게 높은 점수를 받고 있다”며 “향후 FW(가을·겨울 시즌) 제품부터는 품목 수 확대를 통해 코스트코 전점에서의 매출 극대화와 전세계 매장에서도 볼 수 있는 아동브랜드의 롤모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대표이사
정운호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2.05] [기재정정]분기보고서 (2025.09)
[2025.11.26] 주식등의대량보유상황보고서(약식)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827,000
    • +0.26%
    • 이더리움
    • 4,555,000
    • +0.69%
    • 비트코인 캐시
    • 881,000
    • +4.32%
    • 리플
    • 3,040
    • +0.16%
    • 솔라나
    • 197,800
    • -0.35%
    • 에이다
    • 620
    • -0.16%
    • 트론
    • 429
    • +0.23%
    • 스텔라루멘
    • 359
    • +0.28%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450
    • -0.07%
    • 체인링크
    • 20,880
    • +2.96%
    • 샌드박스
    • 215
    • +2.3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