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코리아, ‘메르세데스카드 젠틀맨스 나이트 아웃’ 개최

입력 2016-11-18 16:0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사진제공=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젊은 남성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했다.

벤츠코리아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 휴고 보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자사 메르세데스-AMG 고객 18명(동반자 포함 36명)을 초청해 ‘메르세데스카드 젠틀맨스 나이트 아웃’ 행사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15일에 열린 이번 행사는 메르세데스-AMG 고객 중 특별하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남성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메르세데스-AMG만의 독창적인 라이프 스타일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휴고 보스 패션 스타일링 클래스에서는 패션 전문가가 휴고 보스의 다양한 룩을 통해 패션 팁을 제공했다. 트렌디한 스타일링 법을 직접 경험한 참가자들은 크게 호응했다.

이와 함께 행사장 앞에는 지난달 국내에서 공식 출시한 ‘더 뉴 메르세데스-AMG C 63 S 쿠페’의 한정판 모델인 ‘더 뉴 메르세데스-AMG C 63 S 쿠페 에디션 1’이 전시됐다.

벤츠코리아 측은 “앞으로도 메르세데스-벤츠 고객의 품격에 걸맞는 다양한 제휴사 확대 및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로 메르세데스카드 서비스를 지속해서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세계는 기업 감세 혈안…한국만 거꾸로 [역주행 코리아]
  • “길게 맡기면 손해”…장단기 정기예금, 금리 역전 고착화
  • [AI 코인패밀리 만평] 묻고 '세 배'로 가!
  • 뻥 뚫린 내부통제, ‘정보유출 포비아’ 키웠다 [무너지는 보안 방파제]
  • 50만원 호텔 케이크 vs 6만원대 패딩...상권도 양극화 뚜렷[두 얼굴의 연말 물가]
  • 지방선거 이기는 힘은 결국 ‘민생’ [권력의 계절③]
  • 삼성전자, 사업 ‘옥석 고르기’ 본격화… M&A도 시동거나
  • 오늘의 상승종목

  • 12.08 11:28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882,000
    • +1.54%
    • 이더리움
    • 4,633,000
    • +1.6%
    • 비트코인 캐시
    • 893,500
    • +1.36%
    • 리플
    • 3,082
    • +0.95%
    • 솔라나
    • 199,600
    • +0.45%
    • 에이다
    • 630
    • +0.96%
    • 트론
    • 429
    • +0%
    • 스텔라루멘
    • 360
    • +0.28%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190
    • -0.89%
    • 체인링크
    • 20,710
    • -0.48%
    • 샌드박스
    • 209
    • -2.3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