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훌라이와 손잡고 中 모바일 게임 시장 공략 나서

입력 2016-11-07 1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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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로매틱소울’을 공개한 훌라이 중국 베이징 제품 전략 발표회 현장에서 Hoolai Interactive 부총재, Hoolai Interactive CEO, 김동균 게임빌 차이나 지사장, Hoolai Games 동사장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제공=게임빌)
▲’크로매틱소울’을 공개한 훌라이 중국 베이징 제품 전략 발표회 현장에서 Hoolai Interactive 부총재, Hoolai Interactive CEO, 김동균 게임빌 차이나 지사장, Hoolai Games 동사장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제공=게임빌)

게임빌이 완다 그룹 자회사 훌라이와 손잡고 중국 본토 공략에 나선다.

게임빌은 훌라이와 게임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고 글로벌 히트작 ‘크로매틱소울(CHROMATIC SOULS)’로 중국 안드로이드 시장을 공략한다고 7일 밝혔다. 완다 그룹 산하 완다 픽처스의 100% 자회사인 훌라이는 베이징, 상하이, 도쿄, 광저우, 실리콘 밸리까지 진출한 영향력 있는 게임 배급사다.

훌라이는 앞서 중국 베이징에서 ‘16·17 제품 전략 발표회’를 열고, ‘크로매틱소울’을 포함한 신작들을 공개했다. 게임빌은 앞으로 다양한 파트너십을 통해 중화권을 필두로 글로벌 모바일 게임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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