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기업 대표상품] 애경 ‘트리오’

입력 2016-10-21 11:0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소금·알코올 성분으로 과일세정 안심

생활뷰티 기업 애경은 국내 최장수 주방 세제인 ‘트리오’의 탄생 50주년을 맞았다.

1966년 출시한 트리오는 채소, 과일, 식기 등 3가지를 씻을 수 있는 국내 첫 주방 세제로 널리 사랑받았다. 트리오는 위생관념이 낮았던 당시 공신력 있는 기관의 품질보증을 받은 유일한 제품이었다. 2015년 말 트리오는 전체 주방 세제 시장에서 20.3%(닐슨데이터 기준)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트리오는 올해 출시 50주년을 맞아 ‘기본을 실천하는 정직한 주방 세제’라는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고자 새로운 BI를 선보였다. 또 이를 처음 적용한 신제품 ‘트리오 투명한 생각’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50년 동안 트리오가 지켜온 진정성과 투명성과 제품의 기능과 연결해 ‘최선을 다하는 진심과 눈으로 확인하는 안심’이라는 가치를 담았다.

‘트리오 투명한 생각’은 국내 처음으로 함유된 전 성분을 제품 정면에 표기한 것이 특징이다. 전 성분 표기를 통해 트리오의 투명함을 강조하고 소비자가 공개된 성분을 직접 눈으로 확인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색소를 함유하지 않은 투명한 액물의 주방 세제로 트리오의 진정성과 투명함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용기를 그래픽 없이 투명함을 강조해 디자인했다.

‘트리오 투명한 생각’은 유기산, 미네랄 등 일상생활에서 접하는 성분을 적용하고 식물 유래 세정성분, 소금, 알코올 등 식기 세척에 필요한 최소한의 필수성분만 함유해 피부에 순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색소, 파라벤, 인산염 등을 첨가하지 않아 유아용 식기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채소와 과일 세정에도 사용할 수 있는 보건복지부 고시 1종 주방 세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아이돌 레시피와 초대형 상품…편의점 음식의 한계 어디까지?[Z탐사대]
  • 제니와 바이럴의 '황제'가 만났다…배스 타올만 두른 전말은? [솔드아웃]
  • 단독 금감원, 가상자산거래소에 감독분담금 청구한다
  • "중국이 중국했다" 손흥민·이강인 향한 좁은 속내…합성사진 논란
  • 쿠팡 "'평생 먹은 것 중 제일 맛없다'는 직원 리뷰가 조작?" 공정위에 반박
  • “동해 석유=MB 자원외교?”...野, 의심의 눈초리
  • “고객의 시간을 점유하라”...쉬지 않고 뻗어나가는 ‘뉴월드’ [정용진號 출범 100일]
  • 집단 휴진 거부한 아동병원, 의협 회장 맹비난 "'폐렴끼' 만든 사람들"
  • 오늘의 상승종목

  • 06.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3,668,000
    • -0.21%
    • 이더리움
    • 5,052,000
    • +2.43%
    • 비트코인 캐시
    • 608,500
    • +2.01%
    • 리플
    • 697
    • +3.41%
    • 솔라나
    • 205,800
    • +1.48%
    • 에이다
    • 585
    • +0%
    • 이오스
    • 936
    • +1.96%
    • 트론
    • 163
    • -1.81%
    • 스텔라루멘
    • 138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70,500
    • +0.71%
    • 체인링크
    • 21,070
    • +0.96%
    • 샌드박스
    • 542
    • +0.7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