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中 전자상거래 ‘위자휘’·홈쇼핑 ‘콰이러꼬우’와 MOU체결

입력 2016-07-15 09:3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리더스코스메틱이 중국 내 전자상거래와 홈쇼핑 등과 전략적 유통 협약을 맺고 본격적인 시장 확대에 나선다.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은 지난 11일 서울 청담동에서 중국 전자상거래업체인 ‘위자휘’와 중국 홈쇼핑그룹인 ‘콰이러꼬우’와 각각 중국 내 공식 유통에 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리더스코스메틱과 각사 대표단은 중국 내 리더스코스메틱의 브랜드 로열티 강화와 다양한 소비자 마케팅을 상호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특히 리더스코스메틱의 중국 공식 유통을 통해, 중국 내 위조 화장품 유통을 방지하고 중화권 소비자들이 정품인증을 바탕으로 리더스코스메틱의 제품을 믿고 구매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위자휘’는 중국 내 대표적인 전자상거래 업체이며, ‘콰이러꼬우’는 중국에서 유일하게 주식시장에 상장된 중국의 대표적인 홈쇼핑 기업이다. 이번 협약으로 올 하반기부터 ‘위자휘’의 온라인몰과 ‘콰이러꼬우’가 보유하고 있는 TV홈쇼핑 및 온라인 몰 등을 통해 리더스코스메틱의 다양한 제품들의 판매가 이뤄질 예정이다.

리더스코스메틱은 현재 중국 내 최대 드럭스토어인 ‘왓슨스’를 비롯해 세븐일레븐, 패밀리마트, 월마트 등 전국적으로 약 4500여 개의 매장 수를 확보하고 있다. 이번에 온라인몰과 홈쇼핑까지 확대함으로써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크게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중국을 넘어 미국,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유럽 국가 등으로 시장을 넓혀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대표이사
김진구, 김진상(공동 대표이사)
이사구성
이사 5명 / 사외이사 3명
최근공시
[2025.11.14] 분기보고서 (2025.09)
[2025.08.14] 반기보고서 (2025.06)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세계는 기업 감세 혈안…한국만 거꾸로 [역주행 코리아]
  • “길게 맡기면 손해”…장단기 정기예금, 금리 역전 고착화
  • [AI 코인패밀리 만평] 묻고 '세 배'로 가!
  • 뻥 뚫린 내부통제, ‘정보유출 포비아’ 키웠다 [무너지는 보안 방파제]
  • 50만원 호텔 케이크 vs 6만원대 패딩...상권도 양극화 뚜렷[두 얼굴의 연말 물가]
  • 지방선거 이기는 힘은 결국 ‘민생’ [권력의 계절③]
  • 삼성전자, 사업 ‘옥석 고르기’ 본격화… M&A도 시동거나
  • 오늘의 상승종목

  • 12.08 12:25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198,000
    • +1.65%
    • 이더리움
    • 4,646,000
    • +1.73%
    • 비트코인 캐시
    • 895,000
    • +2.05%
    • 리플
    • 3,091
    • +0.62%
    • 솔라나
    • 200,400
    • +0.65%
    • 에이다
    • 635
    • +1.6%
    • 트론
    • 428
    • -0.47%
    • 스텔라루멘
    • 361
    • +0.28%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190
    • -0.89%
    • 체인링크
    • 20,840
    • -0.24%
    • 샌드박스
    • 211
    • -1.8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