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호텔신라면세점과 제휴 공동 마케팅

입력 2007-06-20 10:2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다음커뮤니케이션은 호텔신라면세점과 다음의 신개념 통합 포인트 카드인 ‘다음 폼’에 대해 업무 제휴를 체결하고, 고객에게 수준 높은 멤버쉽 제공을 위한 공동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다음은 이번 제휴를 통해 폼 카드(pomm.daum.net) 회원들에게 호텔신라면세점의 멤버쉽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 이로써 제휴사 영역을 확대했을 뿐만 아니라 단 한 장의 카드로 총 21개 브랜드의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성도 강화했다.

호텔신라면세점은 다음과의 제휴를 통해 3800만 회원을 보유한 다음의 강력한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해 자사의 브랜드를 마케팅하는 것이 가능해졌으며, 카드 발급비, 온라인 고객관리 등의 비용 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게 됐다.

특히, 여행 성수기를 앞두고 체결된 이번 제휴는 다음 폼 카드에 대한 사용자 만족도를 향상시켜 폼 카드의 사용자 저변 확대 및 신규 사용자 증대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 다음 폼 카드는 출시한지 4개월여만에 활성화된 회원이 30만명을 돌파하며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다음 폼 카드는 폼 사이트를 통해 누구나 손쉽게 발급 받을 수 있으며, 이 때 호텔신라면세점의 멤버십 약관에 동의하면 호텔신라면세점의 멤버십 카드 회원과 동일한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기존에 폼 카드를 발급 받은 회원의 경우 간단한 제휴사 추가 등록 절차만 거치면 그 즉시 이용 가능하다.

다음 김용훈 사업개발 본부장은 “이와 같은 다양한 제휴를 통해 고객은 편리함과 수준 높은 멤버쉽 서비스를, 기업은 저비용 고효율의 마케팅 효과를 얻을 수 있다”며 “향후 더 많은 브랜드에서 폼 카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제휴사 확대에 주력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충전 불편한 전기차…그래도 10명 중 7명 "재구매한다" [데이터클립]
  • [종합] 나스닥, 엔비디아 질주에 사상 첫 1만7000선 돌파…다우 0.55%↓
  • "'최강야구'도 이걸로 봐요"…숏폼의 인기, 영원할까? [이슈크래커]
  • 나스닥 고공행진에도 웃지 못한 비트코인…밈코인은 게임스탑 질주에 '나 홀로 상승' [Bit코인]
  • '대남전단 식별' 재난문자 발송…한밤중 대피 문의 속출
  • ‘사람약’ 히트 브랜드 반려동물약으로…‘댕루사·댕사돌’ 눈길
  • '기후동행카드' 150만장 팔렸는데..."가격 산정 근거 마련하라"
  • '8주' 만에 돌아온 KIA 이의리, 선두권 수성에 열쇠 될까 [프로야구 29일 경기 일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5.29 14:25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798,000
    • +0.76%
    • 이더리움
    • 5,334,000
    • +0.13%
    • 비트코인 캐시
    • 651,500
    • +0.46%
    • 리플
    • 731
    • +0.55%
    • 솔라나
    • 236,900
    • +2.73%
    • 에이다
    • 639
    • +0.95%
    • 이오스
    • 1,132
    • +1.07%
    • 트론
    • 155
    • +0.65%
    • 스텔라루멘
    • 151
    • +0.67%
    • 비트코인에스브이
    • 87,450
    • +1.92%
    • 체인링크
    • 25,370
    • +0.83%
    • 샌드박스
    • 630
    • +2.7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