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방, 새 광고모델로 송승헌 낙점… 28일부터 TV 노출

입력 2015-12-18 15: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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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직방)
(사진=직방)

배우 송승헌이 부동산 애플리케이션 ‘직방’ 모델로 활동한다.

직방은 송승헌과 광고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신뢰’를 키워드로 한 새로운 매스캠페인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매스캠페인은 직방이 기획∙제작한 웹툰과 TV 광고를 연계한 형태다. 오는 28일부터 공중파 TV광고를 시작으로, 케이블ㆍIPTV, 극장, 지하철, 택시, 버스광고 등에 노출된다. 이번 광고는 총 10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됐으며, 송승헌과 배우 이희준이 각각 직방 팀장과 중개사 역할로 촬영을 마친 상태다. 웹툰은 ‘루드비코’ 작가(본명 김석현)가 글과 그림을 맡았으며, 오는 28일 론칭 후 매주 화요일 직방 앱을 통해 연재된다.

직방 김필준 마케팅 이사(CMO)는 “이번 매스 캠페인은 독보적인 부동산정보 서비스 플랫폼으로 자리잡은 직방의 책임감과 부동산정보 서비스 업계의 신뢰성 회복에 초점을 맞췄다”며 “다각도의 대규모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송승헌은 20년 동안 톱스타로서 대중적인 인지도를 구축하고, 깨끗하고 한결같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 원칙과 신뢰를 강조하는 직방의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직방은 2012년 1월 이후 젊은 세대를 위한 임대주거 매물에 집중해 만 4년간 서비스했다. 현재 앱 다운로드 1000만, 누적매물 250만건을 돌파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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