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U+스퀘어 매장… 맞춤형 공간으로 ‘2015 굿 디자인’ 선정

입력 2015-12-10 09:3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
LG유플러스는 고객맞춤형으로 꾸민 U+스퀘어 매장이 ‘2015 굿 디자인’ 어워드에서 실내 디자인 분야 우수 디자인으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제공= LG유플러스)
▲ LG유플러스는 고객맞춤형으로 꾸민 U+스퀘어 매장이 ‘2015 굿 디자인’ 어워드에서 실내 디자인 분야 우수 디자인으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제공=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고객맞춤형으로 꾸민 U+스퀘어 매장이 ‘2015 굿 디자인’ 어워드에서 실내 디자인 분야 우수 디자인으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굿 디자인은 상품의 외관, 기능, 재료, 경제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 디자인의 우수성이 인정된 상품에 ‘GOOD DESIGN(GD)’ 마크를 부여하는 대한민국 대표 디자인 상이다.

LG유플러스는 전국 U+스퀘어 매장을 철저한 상권분석에 기반한 네 가지 유형의 고객맞춤형으로 구성해 차별화된 인테리어를 시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주거단지와 상가가 밀접한 지역은 가족 고객을 위한 편안한 상담공간이 마련된 주거복합형 매장으로 꾸몄다. 오피스단지는 빠른 상담 진행을 위한 1인석 및 VIP 상담석이 준비돼 있는 원스톱 서비스형의 인테리어를 시도했다.

최재영 LG유플러스 현장마케팅담당 “올해 하반기 전국 130여 직영점 및 대리점에 구축된 고객 맞춤형 공간에 대한 고객 만족도가 높아 나머지 매장으로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홍범식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2.05] 풍문또는보도에대한해명
[2025.11.28] 기업가치제고계획(자율공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가족 계정 쫓아내더니"⋯넷플릭스, '인수전' 이후 가격 올릴까? [이슈크래커]
  • 단독 한수원 짓누른 '태양광 숙제'…전기료 상승 이유 있었다
  • 구스다운인 줄 알았더니…"또 속았다" 엉터리 패딩들
  •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에...함익병 "명백한 불법"
  • 오픈AI "거품 아니다" 반박…외신은 "성과가 없다" 저격
  • 경찰,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쿠팡 본사 압수수색
  • 한국 대형마트엔 유독 왜 ‘갈색 계란’이 많을까 [에그리씽]
  • 오늘의 상승종목

  • 12.0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402,000
    • -1.79%
    • 이더리움
    • 4,636,000
    • -1.51%
    • 비트코인 캐시
    • 851,000
    • -4.6%
    • 리플
    • 3,065
    • -2.17%
    • 솔라나
    • 197,500
    • -4.03%
    • 에이다
    • 635
    • -1.85%
    • 트론
    • 418
    • -1.88%
    • 스텔라루멘
    • 357
    • -1.92%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920
    • -1.71%
    • 체인링크
    • 20,470
    • -2.71%
    • 샌드박스
    • 209
    • -2.7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