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몬스터 하성원 COO(좌측)와 스터디맥스 심여린 대표(우측)가 26일 서울 대치동 티켓몬스터 본사에서 업무협약을 체결을 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소셜커머스업체 티몬은 ㈜스터디맥스(대표 심여린)와 영어교육서비스 '스피킹맥스' 공동마케팅 및 단독판매 관련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양 사는 스피킹맥스 내에 있는 '왕초보 리스타트'부터 'MBA & BIZ편'까지 모든 코스를 1년6개월 동안 자유롭게 학습할 수 있는 '올인원 마스터패키지 365+180' 단독 특가 패키지를 구성해 판매한다.
티몬은 이 단독 상품의 인지도와 매출 확대를 위해 다양한 크로스 미디어 노출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스피킹맥스는 티몬에서 2011년 첫 판매를 시작한 이후 줄곧 교육부문 판매 1위 타이틀을 유지해왔다. 이로 인해 스피킹맥스는 사이트 방문자 수가 1000만명을 돌파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
스피킹맥스는 뉴욕, 런던, 시드니 등 전 세계 주요 영어권 도시에서 직접 촬영한 원어민 영상을 통해 생생한 영어회화를 익힐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iOS 및 안드로이드 기반의 모든 스마트기기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학습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