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 포인트 "5500개 제휴 매장 중 45%가 중소 브랜드"

입력 2015-11-06 09:2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태블릿 기반 멤버십 서비스 도도 포인트는 전국 5500개 제휴매장 중 약 45%를 중소 브랜드 매장이 차지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이는 2012년 4월 홍대 인근 개인매장 200개로 시작했던 서비스 초기와 비교하면 크게 성장한 규모다. 도도 포인트가 기업간거래(B2B) 고객사를 꾸준히 확대한 효과다. 올해 제휴한 주요 브랜드는 야놀자, 불고기브라더스, 그램그램, 앤하우스 등이 있다.

도도 포인트는 멤버십 제공뿐 아니라 브랜드와의 제휴 컨설팅과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최근엔 야놀자, 그램그램 등의 브랜드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포인트 적립기능을 통한 응모ㆍ추첨 시스템을 지원하기도 했다.

손성훈 스포카 공동대표는 “대기업 브랜드 매장은 자체 멤버십과 프로모션이 있지만 아직 전문 CRM이 필요한 중소 브랜드가 많다”며 “앞으로도 도도 포인트는 소상공인과 브랜드 등 모든 매장의 고객관리 고민을 해결해 주는 마케팅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224,000
    • -2.39%
    • 이더리움
    • 4,549,000
    • -3.79%
    • 비트코인 캐시
    • 858,500
    • -0.23%
    • 리플
    • 3,052
    • -2.15%
    • 솔라나
    • 199,600
    • -3.53%
    • 에이다
    • 621
    • -5.48%
    • 트론
    • 429
    • +0.23%
    • 스텔라루멘
    • 362
    • -3.47%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600
    • -0.87%
    • 체인링크
    • 20,420
    • -3.86%
    • 샌드박스
    • 212
    • -4.0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