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 'IoT 보일러' 강조한 새 TV광고 선봬

입력 2015-09-24 09:3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귀뚜라미)
(사진=귀뚜라미)

귀뚜라미는 사물인터넷(IoT) 보일러를 강조한 TV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신규 광고에서 귀뚜라미는 ‘IoT로 인한 상상도 못했던 기술, 대한민국 IoT 보일러 귀뚜라미’라는 콘셉트로 ‘거꾸로 타는 보일러’, ‘4번 타는 보일러’를 지나 IoT 기술로 이어진 보일러 기술 리더로서의 이미지를 강조했다.

광고 모델인 '천만 요정'으로 불리는 배우 오달수를 기용했다. 탄탄한 연기력과 친근한 이미지로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오달수의 이미지가 귀뚜라미와 잘 맞는다는 평가다.

귀뚜라미 관계자는 “너도나도 IoT를 얘기하는 현실 속에서 진정한 ‘대한민국 IoT 보일러’로서 귀뚜라미가 ‘보일러 기술의 진정한 리더’임을 강조하기 위해 이번 광고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많은 소비자는 IoT 보일러의 편리함과 기술력을 통해 그전에는 상상도 못했던 새로운 생활을 누릴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소년범 출신 논란' 조진웅, 결국 은퇴 선언
  • 강남 찍고 명동ㆍ홍대로…시코르, K-뷰티 '영토 확장'
  • 수도권 집값 극명하게 갈렸다…송파 19% 뛸 때 평택 7% 뒷걸음
  • 사탐런 여파에 주요대학 인문 수험생 ‘빨간불’…수시탈락 급증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그것이 알고 싶다' 천사 가수, 실체는 가정폭력범⋯남편 폭행에 친딸 살해까지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979,000
    • -0.21%
    • 이더리움
    • 4,557,000
    • +0.31%
    • 비트코인 캐시
    • 874,500
    • +1.69%
    • 리플
    • 3,070
    • +0.66%
    • 솔라나
    • 198,800
    • -0.35%
    • 에이다
    • 624
    • +0.48%
    • 트론
    • 429
    • -0.23%
    • 스텔라루멘
    • 361
    • +0.28%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410
    • -0.62%
    • 체인링크
    • 20,820
    • +2.11%
    • 샌드박스
    • 214
    • +1.4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