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의 개방형 전략으로 제품화된 ‘삼성 페이’가 하루 평균 2만5000명이 가입해 출시 한 달여만에 50만명의 가입자를 기록했습니다.
이 같은 삼성 페이의 성공은 지난 2월 삼성전자의 루프페이 인수가 결정적이었습니다.
삼성 페이는 이 부회장이 직접 챙기고 있는 삼성전자 모바일 결제 서비스의 핵심이고 지난달 20일 국내에 처음 선보인데 이어 오는 28일 미국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 본격 출시됩니다.
입력 2015-09-23 12:58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의 개방형 전략으로 제품화된 ‘삼성 페이’가 하루 평균 2만5000명이 가입해 출시 한 달여만에 50만명의 가입자를 기록했습니다.
이 같은 삼성 페이의 성공은 지난 2월 삼성전자의 루프페이 인수가 결정적이었습니다.
삼성 페이는 이 부회장이 직접 챙기고 있는 삼성전자 모바일 결제 서비스의 핵심이고 지난달 20일 국내에 처음 선보인데 이어 오는 28일 미국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 본격 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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